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노영심·한지승 감독 수년전 합의 이혼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노영심, 한지승 감독의 이혼설이 제기됐다. 

31일 한 매체는 지난 2001년 결혼했던 노영심, 한지승이 수 년 전 이혼에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혼 후에도 함께 작업을 진행하며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한지승이 연출을 맡아 지난 6월 종영한 OCN '미스트리스'의 OST Part 1 사비나앤드로즈의 '안아줄래'는 노영심의 곡이다. 

두 사람은 지난 1996년 한지승의 데뷔작 '고스트 맘마' 주제음악을 노영심이 맡으면서 처음 만났다. 이후 결혼 후에도 꾸준히 작업을 함께 했다. 2007년에는 한지승의 영화 '싸움'에 카메오로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노영심은 지난 1989년 변진섭의 '희망사항'으로 데뷔했다. 이화여자 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를 졸업한 후 대중 음악계에 많은 히트곡을 냈다. 이상우의 '그를 만나는 곳 100m 전', 최성수의 '아침이 오면' 등을 만들어 신예 작곡가로 인정을 받았으며, 1991년 '서울 가요대상'에서 작사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1990년대 후반부터는 '피아노'라는 타이틀의 공연을 진행 중이며, 각종 드라마와 영화 OST에도 참여하고 있다. 

또 한지승은 지난 1996년 영화 '고스트 맘마' 연출로 데뷔했고 SBS '연애시대', tvN '일리 있는 사랑', OCN '미스트리스' 등의 드라마를 만들었다. 또 '그녀를 믿지 마세요', '싸움', '파파' 등의 영화도 탄생시키는 등 다양한 연출 활동을 벌이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노영심 프로필 

▶ 엑스포츠뉴스 공식 [네이버TV] [페이스북] [트위터] [이슈퀸]
▶ 엑스포츠뉴스 [인턴 기자 채용 공고]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