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레드마우스 3연승, 솔로부대(권혁수), 호두까기인형(손승원), 유령신부(신연아), 폭주썰매(곽동현)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7일 오전 재방송되고 있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입술위에츄 내노래츄 레드마우스'에 맞서는 4인의 도전자가 등장했다.

2라운드 첫 대결은 '달릴까말까 폭주썰매'와 '아이러브미 무적의 솔로부대'의 대결이었다. 박완규의 '욕망이란 이름'을 선곡한 폭주썰매는 록스피릿을 과시하며 홍정호의 '발밤발밤'을 고른 솔로부대를 꺾었다. 솔로부대의 정체는 배우 권혁수로 밝혀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권혁수는 "분장이나 변장이 아닌 진짜 제 목소리를 들려드리고 싶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2라운드 두번째 대결에서는 '이상한건치미남 호두까기인형'과 '신부수업 빠지고 왔어요 유령신부'가 경쟁했다. '호두까기인형'은 김동률의 '감사'를 선곡, 여심을 파고드는 달콤한 보이스를 선고했고 유령신부는 정훈희의 '소월에게 묻기를'로 몽환적 감성을 표현했다. 결과는 유령신부가 3라운드에 올랐고 호두까기인형의 정체는 '청춘시대'의 남사친 배우 손승원이었다. 손승원은 "3라운드 곡으론 에메랄드캐슬의 '발걸음'을 준비했었다"고 밝혀 아쉬움을 안겼다. 그는 "뮤지컬배우 9년차"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나 엄마아빠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에 나왔어"라며 소감을 전했다.

3라운드 가왕후보결정전에선 폭주썰매는 B612의 '나만의 그대 모습'을 선곡해 로커같은 모습을 보였다. 유령신부는 스피카의 'You Don't Love Me'를 선곡해 부드러운 목소리를 뽐냈다. 결과는 폭주썰매가 승리, 가왕전에 진출했다. 유령신부의 정체는 신연아였다. 신연아는 "절 보고 싶으시면 언제든 부대로 찾아오시라"며 웃었다.

레드마우스의 방어전 선곡은 김종서의 '겨울비'였다. 우연찮게 로커 '폭주썰매'와 맞붙게 돼 록 맞대결이 됐다. 투표 결과 레드마우스가 무려 71-28로 완승, 가왕전 3연승을 이어갔다. 가면을 벗은 폭주썰매의 정체는 원킬 곽동현이었다. 곽동현은 "모창가수가 아닌 로커 곽동현의 목소리를 들려드리고 싶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