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이 공개하는 노트9•노트8•S9•S8 등 ‘갤럭시 시리즈’ 할인 혜택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국대폰’ 은 지난 24일 출시 된 갤럭시노트9를 포함하여 전 작 노트8, S9, S8 등 ‘갤럭시 시리즈’ 할인 혜택을 공개했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에서 갤럭시노트9 구매 시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기어 아이콘X 2018을 사은품으로 100% 전원 지급하며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9, 노트8 3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와이드3, ON7 프라임, A6 2018, A5 2017 등 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갤럭시노트9는 신규 모델이기 때문에 사은품에 메리트를 두었고 그 외 전 모델들은 최소 출고가 기준으로 50%부터 100%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재고는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최근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은 ‘갤럭시S8’ 이다.” 라고 전했다.

국대폰은 지난 갤럭시노트7, 아이폰7, 아이폰8, 갤럭시S8, S9 등 신규 스마트폰 출시때마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여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온 사이트로 현금완납, 효도폰, 학생폰 특가 이벤트, 공짜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큰 인기를 얻었다. 이에 아이폰9 사전예약 진행과 더불어 아이폰9 공개일 전까지 아이폰X, 아이폰8, 플러스 구매 시 사은품으로 애플 정품 에어팟을 전원 100%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공식 [네이버TV] [페이스북] [트위터] [이슈퀸]
▶ 엑스포츠뉴스 [인턴 기자 채용 공고]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