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토익위원회, 9월 토익스피킹 평일 시험 3회 추가… 하반기 취준생 편의 위해

입력
수정2018.09.04. 오후 7:59
기사원문
강인귀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YBM 한국TOEIC위원회가 하반기 주요 기업의 채용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의 응시 편의를 위해 9월에 토익스피킹 평일 시험을 3회 추가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9월에 추가된 토익스피킹 평일 시험은 9월 5일(수), 11일(화), 12일(수) 총 3회 시행된다. 성적은 각각 9월 10일(월) 정오, 9월 14일(금) 정오와 오후 3시에 발표된다. 9월 5일(수) 시험은 4일(화) 오후 11시까지 접수 가능하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정기시험은 예정대로 치러지며 9월 한 달간 토익스피킹은 평일 시험을 포함 총 13회 시행된다. 보다 자세한 시험 일정과 성적 발표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한국TOEIC위원회는 9월 정기 토익시험 접수자 중 2년 이내 토익스피킹 유효 성적 미보유자에 한해 토익스피킹 시험 5%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해당 쿠폰은 2018년 10월과 11월 시행하는 토익스피킹 시험에 사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YBM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유례없는 취업난 속에서도 하반기를 맞아 주요 기업들의 채용 공고가 속속 발표되고 있다”며 ”본인이 목표하는 기업의 채용 일정을 미리 확인해, 접수 마감 전 목표한 토익스피킹 성적을 확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니S 페이스북 ▶ 최신 웹툰이 매일 공짜 ▶ 동영상으로 만나는 머니S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