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 프레쉬 민트' 출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저자극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글램은 자연 유래 성분 98%를 함유하고 상쾌한 사용감과 두피 진정 효과를 강화한 '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의 세번째 라인업인 프레쉬 민트 버전(사진)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스칼프 클렌징 샴푸는 설페이트 계면활성제를 비롯해 인체에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21가지 걱정성분을 모두 제외하고 100%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새롭게 출시된 프레쉬 민트 샴푸는 한층 강력해진 세정력과 두피 진정,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미세먼지 모사체, 미세먼지 흡착방지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결과를 받아 대기 오염이 강한 날에도 걱정을 덜 수 있으며 로즈마리잎, 아이비 등 식물에서 찾은 7가지 보호 성분으로 울긋불긋하게 화난 두피에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지 컨트롤 특허성분 'Anti sebum P Complex'가 피지 분지를 억제하고 인공향료가 아닌 페퍼민트, 스피아민트, 유칼립투스가 함유된 내추럴 프레쉬 아로마를 사용해 유분 분비가 많은 두피라도 상쾌하고 개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코글램 관계자는 "청량감과 두피 진정, 미세먼지 예방 및 세정 효과에 강점이 있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