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먼지 씻어내자"…미용 상품 특집전 진행

입력
수정2018.01.18. 오전 9:47
기사원문
김종민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9~21일 피부 및 헤어 관리 제품 10회 집중 편성
H몰 모바일앱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10% 적립금 증정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현대홈쇼핑이 오는 주말 3일간 미용 상품 방송을 집중 편성해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19일부터 21일까지 ‘더블 더블 뷰티위크’ 특집 방송을 열고 피부관리 및 헤어 제품 방송을 평상시 보다 40% 이상 늘린 10회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미용 상품군이 기초·색조 아이템에서 피부 및 헤어관리 등으로 상품군이 확대되면서 작년에 15% 이상 매출이 증가할 정도로 호조를 보였다”며 “염색제·프리미엄 샴푸 등 고객의 새로운 니즈를 반영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방송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우선 오는 19일 오후 3시40분부터 집에서도 간편하게 모공 속 피지와 각질 노폐물 등을 관리 할 수 있는 홈케어 피부 관리기기인 ‘메르비 피부관리기기 세트’(23만5000원)를 방송한다. 메르비 본품 기기와 휘욜라 에스테틱 젤과 비타민 앰플을 함께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 20일 오후 3시10분부터 75분간 ‘에코글램 프리미엄 샴푸’(6만9900원)를 선보인다.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모든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샴푸다. 화학물질이 들어간 제품을 거부하는 ‘노케미족’이 늘어나면서 천연 성분을 강화하고 고기능성 샴푸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1일 오후 2시55분에는 ‘순수 더 살롱 아트 컬렉션’(7만9800원) 염색제 방송을 진행한다. 청담동 토탈 헤어·뷰티숍으로 유명한 ‘순수’의 헤어 관리 노하우가 접목된 이 제품은 3가지 단백질과 3가지 오일성분, 7가지 허브 성분이 배합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감이 뛰어나고, 모발과 두피의 유·수분 균형 유지와 모발 손상 완화 효과도 갖춘 염색제로 입소문이 나면서 최근 홈쇼핑에서 새로운 인기 상품으로 떠올랐다.

현대홈쇼핑은 관계자는 “해당 방송 중 H몰 모바일로 구매한 고객에게 ‘더블’ 적립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며 “뛰어난 가성비와 품질로 홈쇼핑 미용 제품들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진 만큼, 올해에도 ‘클레보스 샴푸’, ‘뚜뀌르헤어 린스’ 등 단독 상품 운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mki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