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철, 열대야로 지친 몸을 힐링 하기 위해 시원하고 즐길 거리가 많은 강화도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강화도는 서울에서 가까울 뿐 아니라 자연 경관이 뛰어나고 즐길 거리가 가득해 연일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지이다.

여름이면 서해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더위를 피하고자 하는 이들로 전국 각지에서 여행객들이 모여드는 곳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개장한 강화도 루지에 대한 여행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강화도 펜션 추천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져 가고 있는 가운데, '해밀펜션'은 바다 갯벌과 산이 함께 공존하는 강화도의 자연을 벗 삼아 자리 잡은 곳으로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펜션 숙박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묘미인 바비큐 파티 또한 '해밀펜션'에서는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

각 객실마다 준비된 테라스에 앉아 노을 지는 바다를 보며 즐거운 바비큐 파티가 가능하여 가족, 단체, 연인 등 다양한 이들이 강화도 해밀펜션을 즐겨 찾고 있다.

자연이 그리운 현대인들을 위해 안성맞춤으로 준비된 바다 갯벌과 산이 공존한 힐링 쉼터인 이곳은 이번에 새롭게 개장한 '강화 메가 루지'와의 거리는 차로 5분 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관광지들과의 거리도 20분 채 걸리지 않고 이동이 가능해 풍성한 여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해밀펜션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