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핀란드산 동결건조 ‘유기농 링곤베리 파우더’ 출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지엔엠라이프의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핀란드산 동결건조 ‘유기농 링곤베리 파우더’를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유기농 링곤베리 파우더’는 링곤베리의 껍질부터 과육, 씨앗까지 통째로 분쇄해 만든 분말형 건강식품이다. 링곤베리 원과의 맛과 영양을 보존하기 위해 동결건조 공법을 적용했으며 첨가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고 링곤베리만 100% 담았다.

원물은 극지방과 맞닿아있는 북유럽 핀란드 야생 숲에서 수작업으로 채취한 유기농 링곤베리를 사용했다. 핀란드는 2013년 유럽식품안전국(EFSA)이 유럽연합(EU) 회원국가들 가운데 선정한 최고의 청정식품국가로 꼽힌 이력이 있다.

링곤베리는 진달래과의 작은 상록 소관목으로 추위에 강해 북극에 가까운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잘 자란다. 열매는 붉고 둥글며 신맛이 나 설탕에 절여 먹거나 잼이나 소스, 주스, 스무디 등으로 만들어 섭취한다.

주요 성분으로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불리는 리그난을 비롯해 항산화 물질 안토시아닌과 프로안토시아니딘, 폴리페놀의 일종인 레스베라트롤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중 혈청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레스베라트롤은 빌베리, 크랜베리, 블루베리보다 함량이 훨씬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링곤베리는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생소한 과일이지만 다량의 생리활성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북유럽의 영양과일”이라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유기농 링곤베리 파우더로 가족의 건강과 활력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유기농 링곤베리 파우더는 자연의품격 공식몰, 주요 오픈마켓, 온라인 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국민일보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국민일보 꿀잼영상 바로가기]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