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정애연, 하루종일 검색어 1위에 보인 반응 "감사감사"

[SBS funE | 김지혜 기자] 배우 정애연이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기쁘게 반응했다.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색어 1위에 올라간 사진을 공개하며 "감사감사"라고 소감을 남겼다.

정애연은 지난 30일 방송된 '인생술집'에 출연해 남편 김진근과의 연애 및 결혼 스토리를 밝혔다. 이날 정애연은 15살 연상의 남편 김진근과의 첫 만남에 대해 "'베스트 극장' 첫 드라마에서 만났다. 처음 만났을 때는 술에 취해 있어 인상이 좋지 않았다"고 밝혔다.

정애연은 "내가 23살 때 남편을 만났는데, 남편이 공을 많이 들였다. '홍콩 익스프레스'를 찍을 때는 매일 팩스로 편지를 보냈다. 하루는 말도 안 하고 엄마를 모시고 홍콩으로 오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과 6년 동안 함께 하면서 싸운 적이 한 번도 없다"며 "이토록 나에게 헌신하고 잘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라고 생각했다"고 말해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방송 다음 날인 31일 오전부터 오후까지 정애연은 남편 김진근과 함께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2위에 오르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정애연은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출연하는 등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SBS연예뉴스 영화 담당 김지혜 기자입니다. 영화는 락(樂)이자 업(業).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