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아는 와이프' 한지민·지성, 교통사고 후 다시 2018년으로 '운명 리셋'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한지민과 지성의 운명, 그리고 미래가 리셋됐다.

12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극본 양희승)에서는 운명의 톨게이트로 향하는 차주혁(지성 분), 서우진(한지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2006년으로 돌아간 서우진은 곧바로 차주혁을 찾아 나섰지만, 차주혁은 서우진을 피하려 했다. 차주은(박희본 분)은 "누구랑 통화를 하더니 기겁을 하고 내빼던데 그런데 그 쪽은 누구? 여자친구?"라고 물었고, 서우진은 "진짜 반가운데 인사는 나중에 하자 주은아. 오빠부터 찾고"라며 밖으로 뛰쳐 나갔다. 서우진은 차주혁을 쫓다 오토바이에 치일 뻔했고, 이를 차주혁이 구하다가 함께 쓰러져 의식을 잃었다.

서우진이 눈을 뜨자 시점은 2018년이었다. 하지만 그의 모친(이정은 분)은 치매을 앓고 있지 않았다. 모친은 "고객미팅 있다고 오늘 바쁘다고 했잖아. 멀쩡하지 그럼 이 나이에 치매라도 걸렸을 까봐? 3년 전에 떠난 아빠를 왜 찾아 아침부터"라고 말했다. 2018년으로 돌아왔지만 미래가 바뀌긴 했던 것.

서우진은 2018년 차주혁의 거처를 알아내려 했고, 팀장은 "차대리 그 친구 지금 휴직 중인 걸로 알고 있는데? 이유는 잘 모르겠는데 휴직한지 두 어달 된 걸로 알고 있는데"라고 소식을 전했다.

한편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