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이수민, 욕설 논란사과 후 SNS 업데이트 ‘밝은 미소’[★SHOT!]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이수민이 욕설 논란 사과 후 SNS에 사진을 업데이트 했다.

이수민은 9일 자신의 SNS에 웃는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이수민은 놀이터에서 그네를 타며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이수민은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욕설 논란과 열애설을 언급했다. 그는 “(논란에 관해) 말씀 안 드리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말을 꺼냈다. 제 말의 무게를 생각하지 못하고 했던 말실수를 반성하고 있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앞으로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사과했다.



앞서 이수민은 자신의 SNS에 ‘보니하니 이수민 연애함’이란 인터넷 커뮤니티 글을 캡처해 올리며 “이런 글은 멈춰달라”는 글을 올렸다. 이는 이수민이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직접 부인한 것. 이 글이 예기치 못하게 큰 화제가 되자, 이수민은 급하게 자신이 남긴 글을 삭제했고, “관심이 부담됐던 것”이라는 소속사 측의 해명이 이어졌다.

하지만 이수민과 임성진의 열애를 의심하게 하는 스티커 사진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거기에 이수민이 실시간 검색어 1위 화면을 캡처한 뒤 “XX 나 슈스(슈퍼스타)됐네 축하해 성진아”라는 글을 남긴 것과 팬의 메시지에 “XX XX 무서워 뭐지”라는 욕설을 덧붙인 비공개 SNS 계정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불거졌고 이수민은 자신의 SNS에 자필로 사과문을 게재한 바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이수민 SNS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