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곧 결혼한다는 '이진 아나' 남편 하는일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곧 결혼한다는 '이진 아나' 남편 하는일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MBC 이진 아나운서가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진 아나운서는 올 봄, 결혼식을 앞두고 공식 웹진 ‘언어운사’ 편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이진 아나운서는 결혼 소감으로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고. 사실은 아직 실감이 잘 안난다. 막상 결혼식 당일이 되면 지금보다 더 긴장되고 심장이 쿵쾅거릴 것 같다"고 밝히며, 설렘 가득한 새신부의 마음을 드러냈다.

또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진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자상하고 참 생각이 깊은 사람이다. 배려심이 많아서 제가 좋아하는 것, 관심 있는 부분에 대해서 세심하게 잘 챙겨준다. 또 하는 일에 대해서 늘 응원해주고 최대한 방송은 다 챙겨 보고 모니터링 해주려고 하는 모습도 고맙다"며 애정 가득한 자랑을 늘어놓기도 했다.

이진 아나운서는 "비교적 이른 나이에 결혼하는 것 같다"는 질문에 "만날수록 의지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결혼이나 가정에 대한 본인의 생각이 뚜렷한 점에 끌렸다"며 결혼 결심에 대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결혼을 결심하고 난 뒤 달라진 부분을 묻는 질문에는 "완전히 달라진 건 아니지만, 결혼을 준비하면서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됐다. 이제는 내 자신뿐만 아니라 주위에도 더 많이 관심을 갖고, 챙겨야 되겠구나 하는 생각도 든다. 이제는 또 다른 역할이 생겼으니 세상을 보는 눈도 많이 달라질 것 같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결혼 소식을 접하고 아쉬워하는 많은 분들에게는 "결혼 후에는 더 성숙한 모습으로 방송을 하는 아나운서 이진이 되겠다"며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진 아나운서는 2010년, MBC의 아나운서로 입사해 라디오 '굿모닝 FM'과 '스포츠 매거진'등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현재는 주말 '뉴스데스크'에 이어지는 스포츠 뉴스를 진행하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