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예진 / 사진=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배우 손예진 / 사진=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배우 손예진(36)이 정해인과의 열애를 의심하는 시선에 입장을 밝혔다.

손예진은 최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이하 '예쁜누나', 극본 김은·연출 안판석)에서 윤진아 역할을 맡아 시청자를 만났다.

드라마를 마친 손예진은 지난 25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스타뉴스와 인터뷰를 가졌다.

로맨스 상대 배우들과 항상 100%의 케미를 뽐내는 손예진이지만, 정해인과의 케미는 더욱 특별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서 선보인 멜로였고, 또 너무나 잘 어울렸기에 드라마 속 진아와 준희 뿐 아니라 현실의 손예진 정해인 커플을 응원하는 의견도 많았다.

사귀라는 반응, 또 두 사람이 사귄다는 반응을 들은 손예진 역시 이렇게까지 크게 반응을 보여준 것은 처음인 것 같다고 말했다. 그녀의 반응 역시 쿨했다.

손예진은 "저희 안 사귄답니다. 안 사귀어요. 저도 이렇게까지 반응이 오는 건 처음이에요. 얼마 전에 영화 '이제 만나러 갑니다' 개봉 후 소지섭 오빠랑 잘 어울린다고 해서 사진을 다시 보면서 '그런가? 잘 어울리나?' 하고 생각했어요. 이번에 촬영하면서 해인씨랑 사귀냐고 그런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진짜 맞대', '사귄대' 이런 말에서부터 주변 사람들도 '사귀는거 맞지?' 물어보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생각해 보니까 저랑 해인씨랑 좀 비슷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사진을 보거나 동영상을 보면 좀 닮은 느낌이 있더라고요. 분위기나 그런 모습에서 오는 것들이요. 그래서 그렇게 생각하시나 싶었어요. 지금까지는 주로 영화에서 멜로를 했는데, 드라마는 16부를 매주 보여 드리다보니, 그게 더 크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