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좋은데이 깔라만시’ 출시 기념 포토 행사

입력
수정2018.09.14. 오후 4:15
기사원문
홍정명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경남 창원에 본사를 둔 종합 주류회사 ㈜무학은 '좋은데이 깔라만시' 출시를 기념해 부산시 서면 프렌차이즈 ‘팔구칠 야시장’에서 포토 행사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3일 출시한 '좋은데이 깔라만시'는 곡물을 발효시켜 증류한 주정에 새콤하면서도 톡 쏘는 맛이 일품인 깔라만시 원액 담아 특유의 상큼한 신맛과 건강한 쓴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좋은데이 깔라만시는 출시 후 젊은 소비자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찾는 소비자가 빠르게 늘며 온라인 SNS 채널로 인증이 이어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깔라만시는 최근 국내에 다이어트 과일로 알려지면서 건강과 미용을 추구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열대과일이다.

레몬의 30배가 넘은 비타민C를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무학 고유의 양조기술에 저온 냉각 여과 공법을 더해 깔라만시 고유의 건강한 풍미가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좋은데이 깔라만시는 알코올 도수 12.5%, 용량 360㎖, 알코올 도수 12.5%로 일반 음식점과 주점 등 유흥 채널로 우선 출시됐으며, 오는 20일부터 편의점과 대형 할인매장 등 가정 채널로도 판매할 예정이다.

무학은 새로운 경험과 색다른 가치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부드러운 소주 16.9도 ‘좋은데이’를 주력상품으로, 과일 탄산주 ‘톡소다’, 리큐르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등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구성해 주류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hj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