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트아페’, 악어크루·양수빈·꿀꿀선아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 총출격

‘트아페’ 악어크루양수빈꿀꿀선아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 총출격 사진=‘트레져 아일랜드 페스티벌’ 영상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트레져 아일랜드 페스티벌’(이하 ‘트아페’)이 악어크루, 양수빈, 꿀꿀선아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콘셉트의 프로그램을 예고했다.

14일 트레져헌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에이터 에드머가 소개하는 ‘트아페’ 메인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에드머는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남이섬을 배경으로 ‘토크 ZONE’과 ‘메인 스테이지’, ‘엔터 ZONE’, ‘펫 ZONE’, ‘푸드&피크닉’, ‘뷰티 ZONE’ 등의 프로그램을 공개하는 가하면, 각 부스별 크리에이터들의 깜짝 무대와 팬미팅, 버스킹도 예고해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강연을 만나볼 수 있는 ‘토크 ZONE’은 지난 13일 오후 8시부터 신청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트아페’는 양띵크루와 악어크루, 양수빈, 꿀꿀선아, 춤추는곰돌, 에드머, 가브리엘, 최고기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한편 오는 10월 6일과 7일 남이섬에서 개최되는 ‘트아페’의 일반티켓은 티몬과 위메프를 통해 만나볼 수 있고, 페스티벌에 대한 정보는 트레져헌터 SNS와 남이섬 SN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