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비, ‘무쇠 주물 냄비’ 홈쇼핑 론칭… 쿡웨어 시장 공략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덴비의 무쇠 원형 냄비(파빌리온).
영국 대표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추석과 혼수 시즌을 맞아 오는 15일 쿡웨어 '무쇠 주물 냄비'를 론칭, 쿡웨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덴비 무쇠 주물 냄비는 인덕션, 가스레인지, 오븐 등 전자레인지를 제외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열효율성이 높아 각종 찜, 밥, 죽 등 한식과 스튜, 그라탕 등 양식에 두루 활용 가능하며, 열을 오래 보존하여 음식을 장시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손잡이와 뚜껑을 쉽게 들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사용이 편리하며, 덴비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과 색감이 반영되어 덴비의 스톤웨어 식기와도 잘 어우러진다.

덴비는 올 초 프리미엄 아웃렛을 통해 냄비, 프라이팬, 커틀러리 등 쿡웨어를 한국 시장에 처음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추석 시즌을 시작으로 홈쇼핑까지 유통망을 확대해 식기 시장을 넘어 쿡웨어 시장까지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GS홈쇼핑 쿡웨어 제품 15일 첫 방송을 기념해 무쇠 주물 냄비20cm와 함께 밥 공기, 국 공기, 섀로우 보울, 누들 보울, 머그컵 등 총 36종의 제품으로 구성한 헤리티지 6인조 세트를 특별가 62만9천원에 판매한다. 모바일 앱 할인 적용시 59만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덴비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등 연휴를 맞아 각종 모임에서 풍성한 상차림을 도와줄 수 있도록 무쇠 주물 냄비 등 헤리티지 6인조 세트를 G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됐다"며 "덴비의 스톤웨어부터 쿡웨어까지 다양한 제품군과 함께 더욱 완벽한 테이블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