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가족고객 겨냥 ‘아울렛츠고’ 행사 진행

입력
기사원문
박로명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상반기 결산 세일 진행
-기존 상설 할인율에 10~30% 추가로 가격 인하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22개의 아울렛 점포에서 추가 할인하는 ‘아울렛츠고(Outlet’s Go)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4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상설 할인율에서 10~30% 추가로 가격을 내린다. 폴로, 나이키, 노스페이스 등 다양한 여성 및 남성 의류 브랜드들와 코치, 마이클코어스 등의 해외 브랜드, 닥스와 쿠론 등의 핸드백 브랜드 등이 참여한다.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리빙 브랜드인 실리트는 최대 80%, 덴비는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168만7000원짜리 실리트 ‘실라간냄비(4종세트)’ 35만8000원에, 24만7000원짜리 실리트 차세르 ‘무쇠 냄비 양수’를 6만9000원에 판매한다. 덴비에선 커피 비커 머그를 9900원에, 그리고 밥공기를 9000원에 판매한다. 파주점에서는 같은기간 ‘노스페이스&디스커버리 라이벌전’을 열고 재킷, 티셔츠, 트레킹화 등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과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는 ‘나이트 음악축제’, ‘불꽃놀이 페스티벌’ 등을 진행하며, 부여점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구경할 수 있는 ‘푸드 페스티벌’ 등을 선보인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노윤철 롯데백화점 아울렛본부장은 “아울렛의 기존 할인 가격에 추가로 할인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휴가 시즌에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dodo@heraldcorp.com

▶ ‘럭비몰’ 가정의 달 온라인최저가 득템

▶헤럴드경제 채널 구독하기 ▶한입뉴스 ‘타파스’ 페이스북 친구맺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