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보다 못한 여자가 더! 사랑받는걸까
찜하기

왜 나보다 못한 여자가 더! 사랑받는걸까

그녀는 알고 당신은 모르는 남심공략법
  • 저자
    네모토 히로유키
  • 그림
    박링고
  • 번역
    이정민
  • 출판
    멜론
  • 발행
    2015.02.15.
책 소개
연애능력 1등급의 시크릿 노트! 요즘의 20-30대는 연애, 결혼, 출산을 포기한다고 하여 삼포세대라 불린다. 그러나 삼포세대라 해도 좋은 사람을 만나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사라진 것은 아닐 것이다. 그렇다면 많은 여성들이 연애를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저자는 ‘무매력’이 아니라 ‘무지’에서 찾는다. 일본에서 각종 TV, 라디오, 신문 등 매체를 통해 심리 카운슬러로 활약 중인 저자 네모토 히로유키가 그동안의 상담 결과를 토대로 여자들이 잘 모르는 남자의 마음을 해부하며 연애 주치의로 나섰다. 좋아하는 사람과 같은 것을 보고, 같은 것을 느낄 수 있다면 상상만 해도 행복 할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왜 이해하려고 하지 않아?” 라든지 “나는 이렇게 노력하는데, 남자친구는 왜 멀어지려고 할까?” 하며 남자친구의 말과 행동에 쉽게 상처를 받는다. 상대방의 말 한마디, 손짓 하나에 어떤 의미가 있는 건 아닌지 궁금해 하고 전전긍긍하는 이들에게 저자는 성심성의껏 대답해준다. 그리고 남자와 여자가 왜 다른지, 어떻게 다른지 그 차이를 이해하면 무의미한 불안과 분노에서 해방되어 불필요한 의심과 싸움을 예방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책 정보

책 정보

  • 카테고리
    인간관계
  • 쪽수/무게/크기
    232304g140*200*14mm
  • ISBN
    9788994175393

책 소개

연애능력 1등급의 시크릿 노트!

요즘의 20-30대는 연애, 결혼, 출산을 포기한다고 하여 삼포세대라 불린다. 그러나 삼포세대라 해도 좋은 사람을 만나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사라진 것은 아닐 것이다. 그렇다면 많은 여성들이 연애를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저자는 ‘무매력’이 아니라 ‘무지’에서 찾는다. 일본에서 각종 TV, 라디오, 신문 등 매체를 통해 심리 카운슬러로 활약 중인 저자 네모토 히로유키가 그동안의 상담 결과를 토대로 여자들이 잘 모르는 남자의 마음을 해부하며 연애 주치의로 나섰다.

좋아하는 사람과 같은 것을 보고, 같은 것을 느낄 수 있다면 상상만 해도 행복 할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왜 이해하려고 하지 않아?” 라든지 “나는 이렇게 노력하는데, 남자친구는 왜 멀어지려고 할까?” 하며 남자친구의 말과 행동에 쉽게 상처를 받는다. 상대방의 말 한마디, 손짓 하나에 어떤 의미가 있는 건 아닌지 궁금해 하고 전전긍긍하는 이들에게 저자는 성심성의껏 대답해준다. 그리고 남자와 여자가 왜 다른지, 어떻게 다른지 그 차이를 이해하면 무의미한 불안과 분노에서 해방되어 불필요한 의심과 싸움을 예방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연포자’ 1등급 만들기, 남심 완전 분석!

수험생 중에 ‘영포자(영어포기자)’, ‘수포자(수학포기자)’가 있다면, 오랜 솔로 생활 혹은 거듭되는 이별에 지친 여성 중에는 ‘연포자(연애포기자)’가 있다. 연애뿐인가. 요즘 20, 30대는 ‘88만 원 세대’도 모자라 ‘삼포세대(三抛世代, 연애, 결혼, 출산 세 가지를 포기한 세대)’로까지 지칭된다.
하지만 영어, 수학 포기했다고 좋은 대학 가고 싶은 맘이 접어지던가? 마찬가지로 당신이 삼포세대라 해도, 연애를 포기했다 해도 좋은 사람 만나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은 맘은 사라지지 않는다. 그러다 보니 ‘커플지옥 솔로천국’이라며 죄 없는 커플들을 시샘하거나, 심지어 나보다 못해 보이는 여자에게 남자친구가 있는 걸 보면 ‘왜? 저런(!) 여자도 남친이 있는데 나는 뭐가 부족해서 연애를 못할까’ 화나고 서글프고 씁쓸했던 적이 더러 어쩌면 자주 있었을 것이다.
그럴 때 엉뚱한 거울 부여잡고 “거울아, 거울아, 왜 나보다 못한 여자가 더 사랑받을까?” 물어봐야 거울은 말을 할 줄 모른다. 당신이 거울 대신 손에 들어야 할 것이 있으니 바로 이 책, 그녀는 알고 당신은 모르는 연애의 비밀을 알려줄 《왜 나보다 못한 여자가 더 사랑받을까》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내 손안의 연애 주치의

이제 연애도 공부해야 한다는 개그 코너의 멘트를 들어보았는가. 어쩌면 당신이 연애를 못하는 이유는 ‘무매력’이 아니라 ‘무지’, 그러니까 ‘남자’를 모르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왜 나보다 못한 여자가 더 사랑받을까》는 일본에서 TV, 라디오, 신문, 온라인 등 각종 매체를 통해 심리 카운슬러로 활약 중인 네모토 히로유키가 수년간 ‘썸’부터 ‘이별’까지 상담한 결과를 토대로 여자들은 잘 모르는 ‘남심(男心)’을 낱낱이 해부한 책이다.
“아프다기에 하루 병가를 내고 쉬라고 했더니 도리어 화를 내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 “바빠서 연락 못 했다는 말, 진짜인가요?”, “나와의 데이트보다 친구들과의 술자리가 우선인 남자, 나를 사랑하긴 하는 걸까요?”, “친구의 여친이 귀엽다는 말을 굳이 제 앞에서 하는 이 남자, 눈치가 없는 건가요, 제가 마음에 안 드는 건가요?”, “앞머리도 자르고 아이섀도 색도 바꿨는데 몰라보는 이 남자, 나한테 관심이 없는 거 아닌가요?”
아마 썸을 타고 있는 당신이라면, 연애를 하고 있거나 했었던 당신이라면 이 모든 질문에 시달린 경험이 있을 것이다. 상대방의 말 한마디, 손짓 하나에 어떤 의미가 있는 건 아닌지 궁금하고, 그 속뜻을 알 수 없어 전전긍긍, 불안하고 초조한 시간들! 그때마다 누군가에게 물어보고 속 시원히 답을 얻고 싶지만 마땅한 상대가 없었다면, 이 책이 대안이 될 수 있다. 마치 당신만의 연애 주치의처럼 사소하다 못해 유치하게 느껴지는 질문에도 성심성의껏 답해주는 네모토 히로유키는 남자와 여자가 왜 다른지, 어떻게 다른지 그 차이를 이해하면 무의미한 불안과 분노에서 해방되어 불필요한 의심과 싸움을 예방할 수 있다고 말한다. 너무나 간단명료한 대답에 허탈해질지도 모르지만, 원래 진실이란 그토록 분명한 것 아닐까. 무리하지 않고, 애쓰지 않고, 당신답게 행복하게 연애하고 싶다면 지금 《왜 나보다 못한 여자가 더 사랑받을까》를 만나보자.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

시작하며

chapter 01. 연애 능력 평가 1교시: 남성 탐구 영역
01 남자들이 제일 듣고 싶어 하는 말
02 남자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여자들이 대화
03 남자에게 둘러말하지 마라
04 남자의 자존심을 지켜주는 요령
05 진실 혹은 거짓 “바빠서 연락 못 했어.”
06 남자가 분명히 구분하고 싶어 하는 공과 사
07 친구가 중요해, 내가 중요해?
08 답문이 언제나 ‘알았어’뿐인 남자
09 첫인상을 결정하는 것은 역시 외모?
10 약속 펑크를 정당화하는 남자의 속마음
11 “내 친구 여친 귀엽더라.” 그럼 나는?
12 내 남자의 전 여친
13 “나 달라진 거 없어?”
14 지금은 휴식 모드
15 “어제 뭐 했어?”
16 대답 없는 너
17 남성어 사전: 친구
18 초식남 감별법
19 남성어 사전: 상담
20 그가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싶어요
21 매너리즘에 빠진 데이트를 구하라
22 “우리 처음 손잡은 날 기억해?”
23 남자 머릿속의 지우개
24 “내가 준 넥타이 왜 안 해?”
25 말뿐인 남자
26 바람아 멈추어다오
27 남성의 메리지 블루
28 남성어 사전: oo해야 하는데
29 여자 매뉴얼

chapter 02. 연애 능력 평가 2교시: 오답 노트
30 여학교만 다닌 여성이 빠지기 쉬운 ‘거리 줄이기’의 함정
31 여친 폴더 들어가기
32 썸남이 직장 선배라면
33 “좀 걸을까요?”
34 지켜보고 있다
35 원 나이트 러브
36 과거 연애사
37 “우리 더는 안 되겠어.”
38 부담스러운 여자
39 참견과 충고는 금물
40 ‘엄마’가 되지 말 것
41 퇴근 후 데이트에서는 지뢰를 조심할 것
42 Go or Stop
43 고인 물은 썩는다
44 자기의 일은 스스로 하지 말자
45 남친은 집 앞 슈퍼가 아니다
46 헌신하다 헌신짝 된다
47 미래를 강요하지 말 것
48 헤어졌다 만났다

chapter 03. 연애 능력 평가 3교시: 남성 추리 영역
49 초식남 공략법
50 맞춤 리액션
51 요리 잘하는 여자
52 남자 같은 여자, 여자 같은 남자
53 남자를 무장해제하는 여자
54 그의 취미를 공유하라
55 ‘여친 모드’ 만들기
56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한다
57 내 남자 영웅 만들기

chapter 04. 연애 능력 평가 4교시: 결혼 탐구 영역
58 남친의 엄마를 포섭하라
59 “부탁해.”와 “고마워.”의 마법
60 싸움에도 규칙이 필요하다
61 여행만 가면 싸우는 커플이라면
62 “무슨 생각 해?”
63 잡은 물고기에게도 먹이 주게 하는 법
64 친구 같은 커플의 문제
65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
66 동거남과 결혼하기
67 매너리즘 극복하기
68 부모님에게 인사시킬 타이밍
69 남친의 친구와 친해지기
70 먼저 프러포즈하라
71 성공 열쇠는 매뉴얼
72 섹스리스 커플이라면
73 언제나 ‘귀여운 부인’이 되는 요령
74 할머니가 되어도 손을 잡아줘

chapter 05. 연애 능력 평가 5교시: 여성 강화 영역
75 날 싫어하면 어쩌지?
76 진짜 이상형 찾기
77 불안 해소하기
78 후회의 늪 탈출하기
79 질투 인정하기
80 아버지와 사이가 좋으면 연애를 잘 한다?
81 기분 전환 노하우
82 완벽주의자의 연애
83 집착 버리기
84 전 남친 트라우마
85 매력 찾기
86 나를 행복하게 해 줄 남자는?
87 모솔이어도 괜찮아
88 시스템에서 벗어나기
89 긍정적인 말이 행복한 미래를 만든다

끝으로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작가 소개

정보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레이어닫기
네모토 히로유키
글작가
저자 네모토 히로유키는 심리 카운슬러. 연애나 결혼 등의 남녀 관계, 대인관계 및 비즈니스 심리, 가족관계, 성격개선 등 폭 넓은 분야를 담당하며 알기 쉬운 말로 하는 문제 해결 프로세스를 제안하고 있다.저서로는 《진짜 사랑받고 있니?》, 《‘여학교 출신’을 위한 연애 강좌》, 《마음이 조금 넉넉해지는 50가지 힌트》, 《복잡한 마음 다스리는 법》이 있으며 anan, AERA, 미ST 등의 잡지나 신문, 인터넷 기사 원고 외에 TV 및 라디오 출연, 기획, 제작협력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오피셜 블로그http://blog.livedoor.jp/cs_hiro/♥ facebookhttp://www.facebook.com/nemotohiroyuki♥ twitterhttp://twitter.com/nemotohiroyuki
이정민
번역자
역자 이정민은 일본 도쿄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일본어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옮긴 책으로는 《똥, 똥, 무슨똥?》, 《도와줘요, 응가맨!》, 《머나먼 자장가》, 《유치원에 가기 싫어》, 《어떤 목욕탕이 좋아?》, 《고래 바스》, 《꿈꾸는 아기 올챙이》, 《일상이 즐거워지는 지우개 스탬프 만들기》, 《10원으로 무엇을 하지》 등 다수가 있다.

작가 소개

정보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레이어닫기
네모토 히로유키
글작가

저자 네모토 히로유키는 심리 카운슬러. 연애나 결혼 등의 남녀 관계, 대인관계 및 비즈니스 심리, 가족관계, 성격개선 등 폭 넓은 분야를 담당하며 알기 쉬운 말로 하는 문제 해결 프로세스를 제안하고 있다.저서로는 《진짜 사랑받고 있니?》, 《‘여학교 출신’을 위한 연애 강좌》, 《마음이 조금 넉넉해지는 50가지 힌트》, 《복잡한 마음 다스리는 법》이 있으며 anan, AERA, 미ST 등의 잡지나 신문, 인터넷 기사 원고 외에 TV 및 라디오 출연, 기획, 제작협력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오피셜 블로그http://blog.livedoor.jp/cs_hiro/♥ facebookhttp://www.facebook.com/nemotohiroyuki♥ twitterhttp://twitter.com/nemotohiroyu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