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주아

디시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만약 당신이 부르주아(이)거나 부르주아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유정.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지 잘못을 좆도 모릅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놈은 지가 잘못하고도 잘못한 것이 없다고 우깁니다.
이런 뻔뻔한 개좆병신새끼의 지랄에 제발 좀 걸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dnjstnddlqkehf.jpg

ㄴ 지들이 왜 욕쳐먹는지 진짜 일말의 양심의 가책도 없다.

디코.jpg.png 주의. 이 문서는 인성쓰레기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인성이 씹창났거나 성깔이 존나게 더러운 자들을 다룹니다.
당신에게 어떤 범죄를 저지를까 하는 궁리만 하고 있거나 잘못 건드렸다가 어떻게 될지 모르므로 일단 피하시기 바랍니다!
너 인성 문제 있어?
파이년.png

ㄴ인성헬 틀 붙이려고 했는데 그래도 가끔 착한 부르주아도 있어서 인성쓰레기로 퉁침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집게사장니뮤.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을 좆나 심각하게 밝힙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황금만능주의에 찌들어 을 긁어모으는 데에 미쳐 있거나 만 주면 애미애비도 팔아먹습니다!
Capitalism Ho!
새로운주인님.jpeg 주의. 이 문서는 너, 나, 우리의 주인님에 대해 다룹니다.
모두 무릎 꿇고 주인님을 영접하도록 합시다.
주인님에게 밉보이면 어떻게 되는지 알지? ㅋ
죽관통창.png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 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찔러야 하는 특정 대상,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인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죽창 앞에선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죽창... 주욱창을 가져와라...
개쥬기.jpg


이 글을보는 이들은 절대달수없는 꿈의 칭호

임금노동자가 아니다. 다시말해, 일해준 댓가로 돈을 받는 놈이 아니다.

'돈으로 돈을 버는 놈이다.'

토지, 건물, 공장 등의 생산수단에 대한 소유권을 근거로 돈버는 계층.

건물주, 땅주인, 투자가.

프랑스 머혁명전까지는 그냥 돈 많은 놈들이었는데 그 이후에는 돈 많고 권력도 많은 애들로 바뀌었다 인식이 더 병신이 된셈


솔직히 애미터진 씹새끼들이다. 중세 때 개독이 있고 봉건시대에 왕과 귀족이 있다면 21세기엔 이 새끼들이 일반 서민계층을 착취하고 무전취식을 자행하고 있는 병신들이다.

프랑스혁명 때 부르주아 돼지새끼들이 주도권 잡았다는 말이 헬조센에선 정설처럼 나도는데 똥멍청한 주장들이다. 프혁때는 자본가새끼들과 민중편드는새끼들 양대 지분이 컸고 특히 자코뱅 내 산악파같은 현대로치면 민중, 농민, 유대인같은 소수민족 등을 대변하는 사회주의 비스무리한 세력들도 있었는데 개씨발 염병할 테르미도르 반동으로 진정한 서민들의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한 이들을 단두대로 보내버려서 지금의 빈부격차와 온갖 차별, 갑질로 가득한 헬조선을 넘어 헬지구가 완성된거다.

프랑스 혁명때처럼 모조리 혁명일으켜서 죽이고 강간하고 찢어 죽여도 시원찮은 악마들이다.

마르크스가 무슨 결과의 평등을 부르짖었다니 이런 말도안되는 개소리가 정설처럼 받아들여지고 있는데 마르크스 서적에는 결과의 평등에 대한 언급이 없다. 그저 귀족을 몰락시키고 귀족이 된 부르주아들이 아무런 노오력도 없이 무전취식을 하고 있는 것에 대한 비판이였을 뿐이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