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치펠로 치약 선물 세트 사전예약, 실속 있는 추석 선물로 인기

입력
수정2018.09.17. 오후 5:15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연차를 잘 활용하면 짧게는 5일에서 길게는 9일까지도 쉴 수 있는 추석 황금연휴가 약 10일 앞으로 다가왔다. 명절 선물세트 시장은 주로 고가 제품 또는 실용적인 중저가 선물세트로 양극화 현상을 보여왔으나, 2016년 ‘김영란법’이 시행되고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가성비’를 높인 신선식품과 ‘실용도’를 고려한 생활용품이 단연 1위의 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루치펠로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 세트 준비했다./사진제공=루치펠로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 역시 추석을 맞아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신제품 프로즌피루나 치약이 포함된 5종 선물세트는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 중이다.

프로즌피루나 5종 선물세트는 프로즌피루나 치약 2개(24,000원/개), 프로즌 피루나 칫솔 2개(12,000원/개), 프로즌피루나 마우스워시 1개(가격 미정)로 구성됐다. 마우스워시의 경우 정식 런칭 이전으로 세트 구매 시에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상기 세트는 준비물량 조기소진 감사 이벤트로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단독으로 3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업체 측은 루치펠로 치약과 가글은 CMIT, MIT, 트리클로산과 파라벤, 사카린 등을 배제하고 자몽종자추출물, 효소처리스테비아, 프로폴리스 등의 천연 유래 물질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이번 선물세트는 김영란법에 맞춰 3만원, 5만원, 10만원 미만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기업 및 단체 선물로도 많이 활용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기존 루치펠로의 베스트셀러 치약 6종과 치약&가글 6종 역시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에 한정하여 30%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더 많은 머니투데이 기사보기
▶실시간 급상승 ▶'MT리포트'가 새로 발행되었습니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