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박신혜, '1박 2일' 모닝엔젤로 출격

작성 2014.02.28 15:27 조회 2,565
기사 인쇄하기
박신혜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박신혜가 3월 2일 저녁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의 모닝엔젤로 깜짝출연해 '1박 2일' 멤버들의 아침을 환하게 밝힌다.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2월 중순 '1박 2일' 전라남도 장흥 촬영장을 찾은 박신혜가 즐겁게 촬영을 마쳤고 이 모습이 이번 주 3월 2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른 아침, 1박 2일 멤버들을 아주 특별한 방법으로 깨운 박신혜는 이 날 멤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1박 2일 멤버들 역시 졸린 아침을 환하게 밝힌 모닝엔젤 박신혜의 싱그러운 미모와 사랑스러움에 열광적인 환호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해 '7번방의 선물', '이웃집 꽃미남', '상속자들'로 스크린-브라운관을 오가며 종횡무진 대활약을 펼친 박신혜는 최근 한국 여배우로는 최초로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웨이보 600만 팔로워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박신혜가 여주인공 '차은상'으로 열연한 SBS '상속자들'은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닷컴' 누적조회수가 무려 10억뷰를 돌파하는 등 열기가 뜨겁다.

지난 해 중국, 일본, 태국, 필리핀 등 아시아투어를 가진 박신혜는 올 해도 바다 건너의 팬들과 지속적으로 만난다는 계획이다.

현재 박신혜는 조선시대 美의 공간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상의원'(가제, 연출 이원석) 촬영에 돌입했다. 박신혜는 '상의원'에서 슬픔을 간직한 매혹적인 왕비로 열연을 펼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