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배효원 스토킹 男배우 "'로마의 휴일'서 만난 배효원, 죽어도 좋을 만큼 사랑"

[ 김예랑 기자 ] 배효원 인스타그램
배우 배효원이 SNS를 통해 자신을 상습적으로 성희롱하고 스토킹한 남성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스토커로 지목된 배우 A씨는 논란이 불거진 직후 매체에 "반성한다"며 인터뷰를 했지만 여전히 SNS에 배효원 관련 글을 게재하고 있다.

배효원은 A씨가 자신을 연인인 척 글을 쓰고 지속적으로 SNS에 글을 올리고 있다고 토로했다.

그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년 전 쯤 영화 '로마의 휴일' 찍을 때 많은 인질 역할 중 한명이었고, 저와 개인적 친분도 전혀 없고, 연락하는 사이도 아니었을 뿐더러 올해 2월에 갑자기 커피를 마시자고 연락이 와서 불편하고 싫어서 남자친구 있다고 말하며 인스타그램과 연락처, 카톡 모두 차단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그때부터 본인 인스타에 제 사진을 올리고 일어나지도 않은 일들을 사실인 것처럼 글을 쓰기 시작하더군요. '로마의 휴일'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사진찍자고 하셔서 한 번 찍은 사진을 지속적으로 기재하며 연인인 척 글을 쓰고. 저는 차단을 해놓았기에 몰랐는데 함께 영화 촬영했던 동료분들에게 저와 무슨 사이인 것처럼 말하고 다녀녀서 저에게도 연락이 와 마치 만나는 사이냐고들 묻는데 정말 황당하고 어이없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또 "저와 겹치는 연기자 지인들에게도 저와 무언가 있었던 사이인 것처럼, 저 때문에 너무 힘들다고 저를 사랑한다고 말을 하고 다녔더라. 카톡을 차단해놔서 몰랐었는데 혼자서 매일 저에게 카톡을 보냈고 그것들도 캡쳐해서 마치 서로 애정표현한듯 올려놓았다"고 말했다.

배효원은 "더이상 선처는 없습니다"라며 "해당 게시물이 지워져있다 하더라도 저에게 꾸준히 모아둔 캡쳐 자료들이 있다. 안쓰럽고 불쌍한 사람이라 저러나보다 이해해보려고 했지만 전혀 반성의 기미도 없고 잘못된 행동이라는 걸 뉘우치지 못하고 지속적으로 저를 괴롭히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글을 올린다"고 강조했다.

A씨는 지난 17일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연애 경험이 적다보니 감정 표현이 서툴렀다"며 "배효원이 연락을 하다가도 SNS에서 차단해서 나를 보라는 마음으로 글을 올린 것"이라고 말했다.

성적 단어로 수치심을 준 것에 대해서는 "너무 좋아해 제 정신이 아니었다"며 "정신과에서 치료 받을 정도"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A씨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비난하는 네티즌들을 향해 18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모르시면 말씀하지 마세요. 매스컴만 믿고 함부로 말하다가 다칠 수 있습니다. 효원이 가족들, 지인들한테 다 사과했습니다. 저는 효원이 저 자신보다 더 사랑한 사람입니다. 목숨 걸고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죽어도 좋을 만큼 사랑한 사람"이라고 다시 한 번 논란에 불을 지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