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태임, 12평 원룸에서 생활하는 이유는?

강경윤 기자 작성 2017.11.06 17:25 수정 2017.11.06 18:28 조회 1,207
기사 인쇄하기
이태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이태임이 지난 2년간의 공백기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이태임은 6일부터 방송되는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의 새로운 비행소녀로 전격 합류, 진정한 '집순이(외출을 거의 하지 않고 집에만 있는 여자를 의미하는 말)' 면모를 드러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화려하고 도시적인 느낌의 차도녀(차가운 도시 여자) 이미지와는 달리 현실에선 침대 밖을 나서지 않는 집순이 일상 그 자체를 보였기 때문. 더불어 지금껏 알려지지 않았던 12평 그녀의 싱글 하우스도 최초로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태임은 "2년간 일을 쉬었던 적이 있다"면서 "은행에 빚을 져 집을 마련했었는데, 안 좋은 일이 생겨 공백이 있었을 때 은행 빚을 갚을 능력이 없어서 집을 팔고 평택 부모님 댁으로 들어갔었다"고 전했다. 이어 “일 하기엔 조금 먼 환경이라, 다시 일을 하기 위해 가까운 곳에 작은 집을 얻어 나오게 됐다”며 12평 원룸에서 생활하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와 같은 '집순이' 이태임의 단조로운 일상에 MC 허지웅은 “거의 이렇게 집에만 있냐. 공백기 동안 많이 힘들었을 것 같다”고 물었고, 이에 이태임은 “자책이 많았고 부끄러웠다“고 조심스레 털어놨다. 이어 "혼자 그 시간을 견디면서 힘들기도 했지만, '그럴 상황이 아니었는데 내가 왜 굳이 그랬을까'하는 자숙과 자기반성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편, 기존 멤버인 조미령, 최여진, 아유미, 이채영에 이어 '비행소녀'의 새 비혼 멤버로 '즐기며 행복한 꿀잼 비혼라이프'를 시작한 이태임의 일상은 6일 공개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