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 세션

디시위키
(울랄라세션에서 넘어옴)
이동: 둘러보기, 검색
달러 멘디.jpg 이 문서는 갓음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노래나 뮤지션을 추천해 주세요.
슈퍼스타K3의 전설이다. 모든 슈스케 프로에서도 짱일듯.

춤,노래,무대 꾸밈 등등 하나하나 사소한 것도 없고 완벽한 무대 그 자체다. 왜 버스커 버스커가 더 떴는질 모르겠다.

ㄴ 울랄라 세션은 리메이킹을 잘했지만, 버스커 버스커는 메이킹을 잘했기 때문이다.ex)벚꽃좀비,여수엑스포

ㄴ 행사느낌 너무 강한것도 있지않냐 애초에 음반으로 뜨려는데 맞는노래가 아닌거같음

춤, 노래, 무대 어느거 하나 자기꺼가 없잖아. 니네 가슴에 손을 얹고 울랄라세션 노래 아는거 하나라도 있냐.

서쪽하늘? 이승철 원곡이 더 잘부르고, 미인? 얘네가 안불러도 이미 대한민국 대중음악 50년 역사상 최고의 띵곡, 스윙베이비? 트버지 무시하냐

그렇다고 개쩌는 작곡가나 프로듀서가 서포트해주는것도 아니고

결국 슈스케나 불후의명곡 복면가왕같은데서 예전노래 커버치는게 한계라서 망한거임.

괜히 슈스케때부터 윤종신이 버스커나 투개월 빨아제낀게 아니다.

슈스케때야 완성된 모습으로 나왔으니 우승한거지만, 결국 더 포텐셜이 있던건 허각 버스커 로이킴같은 애들인거지.

에펨으로 비유하자면 울랄라는 어빌 꽉찬 노망주, 후자는 -9포텐이었던거임. 너가 감독이면 누구 영입할래

아마 고 임윤택이 살아있었어도 지금의 위상이랑 큰 차이는 없었을거라 본다.


리더이신 임윤택분이 암으로 떠나셔서 조금 힘들었지만 불후의 명곡이나 7080등 아직도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복면가왕에 김명훈이 두번 나왔으며 첫 번째 28대 가왕전에는 롤러코스터로 도전했으나 아쉽게 음악대장에게 패하며 준우승에 그쳤고, 46대 가왕전에서 아기천사로 재도전해 양철로봇 신용재를 꺾고 드디어 가왕에 올랐다. 하지만 47대 가왕전에서 호빵왕자 환희에게 패하면서 2주천하로 끝났다. 하지만 재도전한 도전자 중 처음으로 가왕 자리에 올랐으며, 로이킴 이후 두 번째로 오디션 출신이 가왕에 오른 사례가 되었다.


여담

통베에서 고인드립, 꾀병설 오지게 주장했다.

https://taibale.tistory.com/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