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강자’ 먼데이키즈&지아, 듀엣곡 ‘추억 한 잔(feat. 하림)’ 기습 발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먼데이키즈와 지아가 오는 9일 베일을 벗는 ‘The Lyrics(더 리릭스)’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싱글 ‘추억 한 잔(feat. 하림)’ 가창에 참여한다.


‘The Lyrics(더 리릭스)’ 프로젝트는 아이유, 백지영, 휘성, 거미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프로듀싱하고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최갑원 프로듀서의 디지털싱글 시리즈로, 많은 대중의 감성을 자극하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한 바 있다.

지난 2014년 발표한 다섯 번째 싱글 ‘애타는 마음 ? 울랄라 세션, IU’ 이후 휴식기를 가졌던 ‘The Lyrics(더 리릭스)’ 프로젝트는 남녀를 대표하는 발라더 먼데이키즈, 지아와 함께 약 4년 만에 리스너들을 다시 찾는다.

먼데이키즈와 지아는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는 애절한 발라드 곡을 앞세워 오랫동안 음원 강자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지난해 10월 먼데이키즈가 발표한 ‘가을 안부’는 음원 공개 직후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뒤로, 5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꾸준히 롱런에 성공하고 있다. ‘물끄러미’, ‘술 한 잔 해요’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보유한 지아 또한 최근 리메이크곡 ‘바보에게 바보가’를 통해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The Lyrics(더 리릭스)’ 프로젝트 측 관계자는 “‘추억 한 잔(feat. 하림)’은 최갑원 프로듀서와 빅히트 작곡가진(박근태, PJ, 이종훈)의 협업으로 탄생한 발라드곡”이라며 “감성적인 가사 및 멜로디에 걸맞은 먼데이키즈와 지아가 선보일 환상적인 듀엣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먼데이키즈와 지아의 듀엣 환영한다”, “노래를 들을 수 있어 영광이다”, “가을안부도 너무 좋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먼데이키즈와 지아가 함께한 ‘The Lyrics(더 리릭스)’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싱글 ‘추억 한 잔(feat. 하림)’은 오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먼데이키즈 컴퍼니, 페이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iMBC (enews.imbc.com)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