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간편한 의류관리 기능 덕에 홈쇼핑서 인기 폭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테팔 퀵 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
테팔(대표: 팽경인)이 8월 18일 오전 9시 25분 현대홈쇼핑 『허수경의 쇼핑스토리』를 통해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의 세 번째 홈쇼핑 완판에 도전한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지난 6월과 7월 두 차례 완판 기록을 세우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방송 요청을 받아온 제품이다.

최근 바쁜 일상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의류 주름, 탈취, 살균 등이 가능한 의류 관리기가 소비자들의 쇼핑 위시리스트에 오르면서, 손 쉬운 의류 관리 기능은 물론 공간 제약 없는 작은 사이즈, 다양한 소비자 편의 기능을 갖춘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분당 17g에 이르는 강력한 고온 스팀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제거는 물론 탈취와 살균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고온 연속 스팀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살균할 수 있어 의류뿐 아니라 침구, 소파, 영유아 관련 용품 등 다양한 곳에 사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또한, 작고 가벼운 무게는 물론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1kg도 되지 않는 900g의 혁신적인 가벼움으로 손목 부담 없이 의류 관리가 가능하다. 셀프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중에도 안전하게 내려 놓을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좁은 공간 걱정 없이 보관이 가능하다.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 스팀 커버와 함께 옷걸이 거치대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45초의 빠른 예열 시간과 직관적인 충전 알림등, 세척이 편리한 150ml 분리형 물통 등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편의 기능도 특장점이다.

한편 지난 두 차례의 완판을 기념하여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에 허수경의 쇼핑스토리를 통해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테팔 여행용 드라이기'를 제공받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