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 라이딩 힐링캠프 ‘무위도식 투어’ 진행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코리아]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지난 9월 12~13일 양일간에 걸쳐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에서 ‘무위도식(無爲徒食)’ 투어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무위도식 투어에 참가한 50명의 라이더들은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방식으로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강원도의 청명한 하늘과 아름다운 자연을 벗삼아 유유자적 라이딩을 즐겼다. 또한 듀오볼 피트니스, BBQ 만찬, 오락실 게임, 소리명상 등의 프로그램으로 일상의 피로를 풀었다.

무위도식 투어에 참가한 성병협씨는 “내년과 내후년에도 무위도식 투어처럼 라이더들이 자유를 만끽하고 모터사이클의 진정한 재미를 발견할 수 있는 이벤트가 계속해서 열리길 바란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부사장은 “일상에 지친 라이더들이 모터사이클 라이프의 전환점을 발견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무위도식 투어처럼 라이더들이 무엇인가에 구속 받지 않고 마음껏 쉬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소현 객원기자]

▶뉴스 이상의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19일, 국회 농해수위 공동 무료 세미나 개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