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2018년 9월 21일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예능 ■ 알쓸신잡 시즌3(tvN 오후 9시10분) = ‘알아두면 쓸데없는’ 수다계의 판도를 뒤집을 잡학 박사들의 세 번째 이야기가 시작된다. 수다 박사 유희열, 잡학 박사 유시민, 문학 박사 김영하, 도시계획 박사 김진애, 과학 박사 김상욱 등이 유럽으로 떠난다. 고대 서양 문명의 중심인 ‘그리스 아테네’, 예술의 본고장 ‘이탈리아 피렌체’, 그리고 미래를 엿볼 수 있는 환경 도시 ‘독일 프라이부르크’를 배경으로 수다 여행을 시작한다.

■ 예능 ■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Mnet 오후 6시30분) = 아이돌 그룹 VERIVERY(베리베리)가 데뷔 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10박11일간의 ‘베리베리’한 청춘들은 카메라 하나 달랑 들고 무전여행을 떠나고, 베리베리 멤버들은 직접 ‘다이내믹 리얼 로드 무비’를 만든다. 경비도 목적지도 없이 발길이 닿는 대로 무작정 떠난 청춘들이 낯선 여행지에서 만들어 낸 성장 스토리가 시작된다.


▶ 경향신문 SNS [트위터]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