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나 류필립, ‘불후’ 출연 “가수라는 타이틀로 준비한 무대..본방사수”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류필립 미나 부부가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다.

류필립은 22일 자신의 SNS에 “#불후의명곡#추석특집#류필립#미나#필미부부#여에스더#홍혜걸#일리니엄#MCM#엠시엠”이라고 해시태그를 걸었다.

이어 “처음으로 가수라는 타이틀로 자신있게 준비한 무대!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라고 적었다.

미나 류필립 사진=류필립 SNS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나와 류필립을 중심으로 무대를 꾸민 멤버들이 옹기종기 모여 포즈를 취하고 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2018년 추석을 맞아 가수, 코미디언, 모델 등 장르를 불문한 연예계 대표 스타들이 총 출동했다.

이날 출연자로는 대한민국 코미디계의 살아있는 전설 남보원과 40여 년간 인생의 반려자이자 매니저로 활동 중인 아내 주길자, 매력 넘치는 건강 전도사 부부 홍혜걸과 여에스더, 외모부터 입담까지 똑 닮은 유쾌발랄 모녀 김영희와 어머니 권인숙이 출연했다.

또 17세 나이차를 극복한 화제의 부부 미나와 류필립, 믿고 듣는 차세대 음원강자 ‘길구봉구’의 멤버 봉구와 어머니 김성숙를 비롯해 세계가 주목하는 톱 모델로, 최근 태어난 막내 여섯째까지 여덟 명의 대 가족을 이루고 있는 한현민 가족까지 총 6팀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mkulture@mkculture.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