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탁구공' 유재명 "바쁜 나날들, 육체적 어려움에 작품 거절하려 했지만"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유재명이 단막극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2018 JTBC 드라마페스타의 첫 번째 작품인 2부작 드라마 '탁구공'(극본 박지원 연출 김상호) 제작발표회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 배우 유재명, 지수, 김상호 PD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유재명은 "감사하게도 요즘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상반기에 큰 작품 두 개를 끝냈다. '라이프'와 영화를 찍었다. 개인적으로는 휴가를 가고 싶던 차에 감독에게 연락을 받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유재명은 "대본을 받고 처음에는 육체적으로 쉬고 싶은 마음에 거절을 하려고 했는데, 계속 작품이 머리에 남더라. 후회를 할 것 같은 생각에 작품을 하게 됐다. 그래서 이 작품이 내겐 휴가 같은 작품이길 바랐고, 실제로 그랬다. 개인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 사이사이에 내 삶을 떠올리게 되는데, 극중 인물도 그런 것 같다. 삶의 화두를 받아갈 수 있는 작품인 것 같다"고 고백했다.

'탁구공'은 대학생 청년 김영준(지수)이 개천 노숙자 김득환(유재명)을 만나 이루지 못한 지난 사랑에 대한 동질감과 감정의 전이를 경험하는 과정에서 겪는 혼란과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독특한 형식의 버디드라마다. 드라마 '구해줘'의 원작 '세상 밖으로' 등을 통해 탄탄한 마니아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조금산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탁구공'은 오는 17일과 1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