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데 브라질, 창립 20주년 기념 ‘디저트 5종 할인’

입력
수정2018.08.02. 오후 2:45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외식 전문 기업 (주)썬앳푸드(대표 한종문)가 '텍사스 데 브라질' 20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브라질 슈하스코 전문점 '텍사스 데 브라질'은 1998년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의 에디슨점을 오픈한 이래,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했다. 

텍사스 데 브라질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9,800원 상당의 디저트 5종을 2,000원 특가에 판매한다. 

/ 썬앳푸드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치즈의 진한 풍미가 일품인 치즈케이크 팩토리의 '플레인 치즈 케이크'를 포함해 초코 퍼지 케이크, 크렘 브륄레, 화이트 초콜릿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프렌치 플랜 등 인기 디저트 메뉴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인당 최대 1개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더불어 5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1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제공되는 쿠폰은 9월 한 달간 사용 가능하며, 1인당 1매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텍사스 데 브라질은 고기를 긴 꼬챙이에 끼워 100% 참숯에 구워내는 브라질 슈하스코 전문점으로, 소고기, 닭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등 총 15가지의 다양한 슈하스코를 무한으로 제공한다. 부드럽고 연한 식감을 자랑하는 최상급 소고기 등심 '삐까냐'와 쫄깃하고 풍미가 좋은 치마살 '플랭크 스테이크'가 대표 메뉴다.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니S 페이스북 ▶ 최신 웹툰이 매일 공짜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