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NOW] 노보텔앰배서더부산 外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노보텔앰배서더부산은 개봉을 앞둔 영화 '몬스터호텔 3'와 함께 다음 달 말까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로비에 설치된 몬스터호텔 포토존에서 가장 몬스터 같은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의 '더 비치 클럽'은 다음 달 25일까지 '2018 써머 이비자 파티 인 해운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초 스페인 이비자의 카페 델 마 출신의 DJ 알 난데즈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다음 달 9일에는 국내 유명 DJ 준코코, 제에프터의 파워풀한 댄스 스테이지 공연이 열린다.

해운대그랜드호텔은 세계 3대 샴페인 중 하나인 '뵈브클리코(Veuve Clicquot) 컬러라마' 샴페인 라운지를 운영한다. 글라스 또는 세트로 주문할 수 있다. 병으로 주문하면 치즈, 하몽, 크렌베리, 견과 등 뵈브클리코 플레이트를 함께 제공한다.

파크하얏트부산의 리빙룸은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를 테마로 하는 '어린 왕자 디저트 뷔페'를 다음 달 31일까지 선보인다. 타르트, 티라미수, 망고 몽블랑, 크렘 브륄레, 레드벨벳 케이크 팝, 별 버터 쿠키, 솜사탕 라이브 스테이션 등으로 구성된다. 런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주중 런치 세트의 가격은 3만 9000원부터, 주말은 4만 2000원부터다.

신라스테이해운대가 다음 달 31일까지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층 루프톱에서 바비큐 플래터, 새우, 관자 꼬치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위스키, 와인 등의 주류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주 목·금·토요일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힙합 스타일 그룹인 '핫도그즈'의 '낄낄'이 진행하는 DJ공연도 펼쳐진다. 만 19세 이상 이용할 수 있다. 이자영 기자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