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아이콘 구준회, 손편지 사과 “걱정어린 조언, 경솔한 답변 후회…부끄럽다”(전문)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그룹 아이콘 구준회가 SNS상에서 팬과의 설전으로 논란을 빚어 사과한 가운데 손편지로 다시한번 인사를 전했다.

구준회는 지난 2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족한 저를 지지하고 사랑해주셨던 팬 여러분께 걱정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라는 손편지를 공개했다.

이어 “무조건 저를 위해 말씀해주시는 걱정어린 조언이었는데 상황을 신중하게 인지하지 못했다”라며 “마치 친한 친구와의 대화라고 착각하고 가볍게 생각했다. 뒤늦게나마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고 초라하게 느껴졌다. 정말 죄송하다”라고 심경을 토로했다.

아이콘 구준회, 손편지 사과 사진=아이콘 공식 트위터 또한 “가장 먼저 저를 챙겨주셨던 팬분께 경솔하게 답변드린 점 정말 많이 후회하고 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좀 더 성숙하고 신중한 구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구준회는 앞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의 유명 코미디언이자 영화감독인 키타노 타케시와 관련된 게시물을 게재했다.

이에 한 누리꾼이 과거 키타노 타케시가 혐한 발언으로 논란이 된 것을 지적하며 “관련 글 제발 다 삭제해주세요”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구준회가 “이래라저래라 하지마요. 싫어요”라는 입장을 표했고, 팬의 충고를 불쾌하다는 태도로 받아들이냐는 비판의 목소리가 이어졌다.

결국 구준회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으며, 사과글을 게재했다.

▶이하 아이콘 구준회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구준회입니다.

조금 전에는 아이콘의 단체방송 촬영 중이어서 급하게 사과의 말씀을 먼저 드렸습니다.

부족한 저를 지지하고 사랑해주셨던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스럽습니다.

무조건 저를 위해 말씀해주시는 걱정어린 조언이었는데 상황을 신중하게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마치 친한 친구와의 대화라고 착각하고 가볍게 생각한 일에 대해 뒤늦게나마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고 초라하게 느껴졌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가장 먼저 저를 챙겨주셨던 팬분께 경솔하게 답변드린 점 정말 많이 후회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좀 더 성숙하고 신중한 구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을 다해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mkculture@mkculture.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