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가수 박지민, EBS FM '미드나잇 블랙' 출연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가수 박지민이 9월 26일 오늘 밤 12시,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에 출연한다. 새 솔로 앨범 '지민 바이 제이미 (jiminxjamie)'으로 2년 만에 컴백한 박지민은 노래 스타일부터 분위기까지 180도 변신했다.

박지민은 공백기 동안 아이돌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활약하며 매주 팬들과 만나왔고, DJ 성종도 초대 손님으로 출연했던 적이 있다. 오늘 방송에서 진행자로서의 성종과 초대 손님으로서의 박지민의 모습을 보게 된다는 점이 흥미롭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박지민의 음악 이야기와 함께 현재 ‘세븐틴’의 버논, ‘펜타곤’의 키노와 활동하고 있는 크루 ‘몰라(M.O.L.A)’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박지민의 신곡 ’April Fools (0401)'를 라이브로 들어본다. 평소 밝은 성격과 높은 친화력의 이미지가 비슷한 DJ 성종과 박지민이 어떤 조화를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은 ‘10, 20대의 블랙 감성을 위한 라디오’로 새롭게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미드나잇 블랙'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밤 12시부터 1시간 방송되며, EBS 지상파 라디오(서울·경기지역 주파수 104.5MHz), 인터넷 라디오 '반디'와 스마트폰 ‘반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사진=EBS제공]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