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서하준, 日 도쿄 팬미팅 후 눈물 “이 순간 잊지 않겠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배우 서하준이 일본 도쿄에서의 첫 번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서하준은 지난 23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하마라리큐 아사히홀’에서 팬미팅을 진행했다.

소속사로빈케이엔터테인먼트측은 “서하준은 지난 23일 ‘SㄴEO HAJUN 1st FANMEETING'이라는 제목으로 총 2회에 걸쳐 일본내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서하준 사진=로빈케이이엔티 팬미팅에서 서하준은 팬들에게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걱정말아요 그대’ 외 국내에서 ‘눈의꽃’이라는 곡으로 알려진 일본 원곡 ‘유키노하나’를 불러 현장에 온 수백명의 일본팬들에게 보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팬들은 서하준의 행동 하나하나에 큰 반응을 보이며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등의 여러 모습으로 일본을 처음 방문한 서하준에게 큰 감동은 선사했다.

팬미팅을 마치며 서하준은 팬들에게 “항상 팬들에게 받기만 하는 듯 하다. 지금 이 순간을 잊지 않고 앞으로는 보답하는 서하준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하준은 일본 및 국내 활동에 이어 미국 내 활동을 로빈케이엔터테인먼트 미국 본사측과 활발히 준비하고 있다. mkulture@mkculture.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