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내일도 맑음' 97회 설인아x심혜진, 모녀 자각?! "한수정"에 깜놀

공유
6

[핫 예고]'내일도 맑음' 97회 설인아x심혜진, 모녀 자각?! "한수정"에 깜놀

지수원, 하승리x이창욱 재결합에 가출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97회에서는 강하늬(설인아)가 생모 윤진희(심혜진)와 함께 있는 가운데 누군가가 하늬를 보고 한수정이라고 불러 모녀 관계임을 알게 되는 것인지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97회에서는 강하늬(설인아)가 생모 윤진희(심혜진)와 함께 있는 가운데 누군가가 하늬를 보고 "한수정"이라고 불러 모녀 관계임을 알게 되는 것인지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 97회에서는 강하늬(정체 한수정, 설인아 분)가 생모 윤진희(심혜진 분)와 함께 있는 가운데 누군가가 하늬를 보고 "한수정"이라고 부르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내일도 맑음' 9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황지은(하승리 분)과 박도경(이창욱 분)의 재결합 현장을 목격한 선희(지수원 분)는 충격으로 집을 나가버린다.
하늬와의 데이트가 간절했던 이한결(진주형 분)은 영화관에서 효도와 연애를 동시에 할 꾀를 낸다.

이에 하늬는 한결이 보낸 티켓을 들고 엄마 임은애(윤복인 분)와 함께 영화관으로 향한다. "데이트?"라며 놀라는 은애에게 하늬가 "한결씨가 엄마랑 영화 보라고 티켓 2장을 보냈어요"라고 밝힌다.

화장실을 다녀오던 하늬는 한결을 발견하자 "한결씨. 여긴 어떻게"라며 깜짝 놀란다.

한편, 황지은과 빈집 데이트를 즐기다 윤선희에게 딱 걸린 박도경은 정원에 무릎 꿇고 석고대죄를 한다. 이를 발견한 지후(김태민 분)가 깜짝 놀라 문 여사(남능미 분)와 가족들에게 "밖에 좀 나가 보세요"라고 전한다.

문여사와 함께 나간 황동석(김명수 분)은 무릎을 꿇고 있는 도경에게 "자네 여기서 뭐 하나?"라며 깜짝 놀란다. 도경은 무릎을 꿇은 채로 "안녕히 주무셨어요? 할머님. 아버님"이라며 인사한다. 이를 본 황지은도 깜짝 놀란다.

한편, 도경의 소식을 들은 하늬는 윤진희에게 "오빠 괜찮대요?"라며 걱정한다. 이에 진희는 "괜찮아야 항텐데"라고 대답한다.
그러자 하늬가 고개를 숙이며 "그럼 있다 집에서 봐요"라고 윤진희에게 인사를 한다.

그런데 갑자기 누군가가 나타나 하늬를 보고 "한수정"이라고 부른다. 진희는 수정이라는 소리에 깜짝 놀라며 뒤를 돌아봐 모녀 상봉 기대감을 높인다.

하늬가 한수정임을 알아본 사람은 누구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내일도 맑음'은 평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