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공식몰 오픈 유니폼 제작 ‘유커스텀’ 서비스 선봬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데상트코리아에서 선보인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가 단독 온라인 브랜드몰을 열고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섰다.


지난 27일 공식 오픈한 엄브로 공식몰의 주요 서비스는 축구 유니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인 ‘유커스텀 U*CUSTOM’이다. 고객이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앰블럼, 백넘버 등 팀 특색에 맞춰 원하는 유니폼을 만들 수 있는 이 서비스는 ‘축구 패션’의 인기와 함께 최근 3:3에서 11:11까지 다양한 형태로 변하고 있는 풋살과 축구를 즐기는 팀들을 위해 준비되었다.

유커스텀 외에도 유스무드와 트렌디 아이템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엄브로 스티커를 증정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랜야드 증정, 최대 15% 리워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진행중인 ‘BE MY BRO’ 이벤트에 참여하면 엄브로에서 준비한 랜덤 크루 박스를 증정한다.

데상트코리아 관계자는 “엄브로 공식몰을 통해 스포츠 브랜드가 줄 수 있는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것을 목적으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우수한 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통해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엄브로는 유수의 많은 구단들을 후원하며 독특하고 세련된 유니폼 디자인으로 축구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범피 슈즈, 축구 모티브의 롱다운 등 유스무드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엄브로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재철기자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