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푸라닭치킨·엘리팝·꼬지사께 등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입력
수정2018.09.28. 오후 7:45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9월 28일부터 10일간 진행되는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를 통해 유명 40여개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함께 하는 특별 할인전을 개최한다.

짐보리, 김가네, 장수돌침대, 정관장, 양키캔들, 커피베이, 엘리팝, 꼬지사께 등 40여개의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2000여 곳의 가맹점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기존보다 더욱 할인폭이 확대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프랜차이즈 특별할인전 부대 행사로 9월 29일과 30일 주말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의 대표적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반포 한강공원에서 프랜차이즈 축제 ‘더프랜차이즈데이’를 개최한다.

행사장에서는 60계치킨, 푸라닭치킨, 아메리카요가 등 20여개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반포 한강공원 프랜차이즈 특화 구역에 행사 부스를 마련, 갖은 먹거리와 볼거리 등을 선보인다.

또 인기 아이돌 가수와 함께 하는 KBS ‘이수지의 가요광장’ 보이는 라디오 공개방송을 비롯해 한강이 보이는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는 인디밴드, 퓨전국악, 게릴라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문화 콘서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케이팝 커버댄스 경연대회,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등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들과 제주 롯데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청명한 가을 주말의 반포 한강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민·관이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대대적으로 참여, 참여 업체들에게는 큰 홍보 효과와 매출 증대를 꾀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프랜차이즈 산업의 다양한 순기능을 널리 알리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니S 페이스북 ▶ 동영상으로 만나는 머니S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