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마지막주 홈쇼핑 분야별 인기 판매 상품은 헤드스파7·조이너스 슬림 웨이스트 데님팬츠·쉬슬러 세제·헨즈 통돌이 오븐이 1위를 차지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서비스하는 버즈니는 9월 21일부터 9월 27일까지 홈쇼핑사 13곳(홈쇼핑 7곳+T커머스 6곳)을 조사해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정했다.


먼저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현대홈쇼핑에서 방송한 ‘헤드스파7 파란눈 탈모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 세트’가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관련 제품은 머릿결과 머리숱 모두 잡는 기능성 트리트먼트다. 탄력 넘치는 두피를 유지해 모발을 꽉 잡아주어 모발 유실을 막아주며 식약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되는 효과도 인정받았다.

이밖에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은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과 ‘견미리팩트 에이지투웨니스팩트 리얼다이아에디션’이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현대홈쇼핑에서 방송한 ‘조이너스 슬림 웨이스트 데님팬츠 3종’이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가을 시즌에 필요한 여성 코트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밀라노스토리 모더니크 트렌치코트’와 ‘[S.L RIAHH] 에셀리아 18FW 가을신상 어텀코트’가 판매량 톱10에 이름을 올렸고, 남성 상품으로는 ‘오지호의 V.CUT(브이컷) 남성 울트라 스트레치 슬랙스’가 유일하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홈앤쇼핑에서 방송한 ‘쉬슬러 액체세제 3.05리터’가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쉬슬러 제품은 고농축세제로 적은 양을 사용해도 깨끗한 빨래가 가능하다.

여름 시즌이 끝나면서 ‘심플럭스 UV차단 기능성 에어컨 커버 3종세트’가 인기를 얻었고, ‘아이넥스 casero 올 스테인레스 식기건조대 세트’가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디지털 가전 부문에서는 통돌이 오븐이 8주 연속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스팀으로 주름을 빠르게 제거하는 의류 관리기 ‘테팔 최신상 퀵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DT7000’이 2위를 차지했고, 쌀쌀한 가을 날씨와 함께 ‘일월 극세사 워셔블 전기매트’가 3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