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긴급점검 완료-서비스 정상화...복구 보상 어떻게?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겟앰프드가 긴급점검 완료 공지와 함께 보상 및 기간제 아이템 복구에 대해 안내했다.

겟앰프드에 따르면 지난 29일 오후 시작된 긴급점검은 2일 오전 1시에 완료됐다.

이에 대해 겟앰프드는 홈페이지에 "먼저 겟앰프드를 사랑해 주시는 회원님들께 오랜 시간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09월 29일 오후 채널링 홈페이지 접속 불가 및 게임 접속에 문제가 발생하였으며, 문제 해결을 위한 원인파악 및 해결을 위해 부득이하게 장비 교체 및 DB서버 점검등 긴 시간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안내했다.

계속해서 겟앰프드는 "이로 인해 장애 발생 시점부터 지금까지 회원님들께 큰 불편함을 끼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긴급점검을 완료하고 홈페이지 이용 및 게임접속이 가능하도록 서비스가 정상화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긴급점검에 따른 보상과 기간제 아이템 복구에 대해 안내했다.

이와 함께 겟앰프드는 이번 긴급 점검으로 손상된 장비의 데이터 확인 결과 개인 설정 정보의 파일 중 일부가 손상됐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겟앰프드는 "손상된 정보를 복구하는 부분에 있어 다방면으로 전문업체 및 전문가 자문을 의뢰하였으나,
2017년 09월 27일 ~ 2018년 09월 29일 사이의 개인마다 다르게 저장되는 추가 설정 데이터의 경우 장비 손상으로 인해 복구가 어려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겟앰프드는 손상 데이터 종류와 함께 손상 정보 대응 방안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자세히 소개했다.

사진=겟엠프드 홈페이지

온라인이슈팀 issue@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