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자동차 커스텀’ 전문가 형제의 365일 신차 발표회

입력
수정2018.09.27. 오후 12:1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7일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차량을 꾸며 드림카로 만들어주는 자동차 커스텀(Custom)계의 유명인 이학수, 이항수 형제 이야기가 소개된다.

이학수, 이항수 형제는 자동차 커뮤니티에서 알아주는 자동차 커스텀 전문가다. 차량 외부는 랩핑 전문가 형 학수 씨가, 내부는 수전사 전문가인 동생 항수 씨가 담당한다. 작은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 고도의 기술이지만 각 분야 전문가인 형제는 자동차 커스텀 계의 ‘신의 손’으로 통한다.

형제는 기술뿐 아니라 ‘재료의 질’도 중시해 늘 최상급 필름지만 사용한다. 당장의 이익을 위해 저가 필름지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금세 탄로난다는 게 형제의 말이다. 형제의 이런 운영 철학은 입소문이 나면서 단골손님이 늘어나 주문이 끊이지 않는다.

사고로 폐차수준이 된 아버지 차를 수리하면서 필름으로 차를 꾸미는 ‘래핑’ 기술을 익히게 된 것이 이 일을 시작한 계기가 되었다는 이학수, 이항수 형제는 이제 생활 전반을 꾸며주는 커스텀 전문 업체로 다시 한번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365일 형제의 신차 발표회는 27일 목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공개된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독한 갑부가 온다! 채널A <서민갑부>는 밑바닥에서 시작해 온갖 역경을 딛고 일어난 자수성가 서민 갑부들의 삶을 통해 갑부가 될 수 있었던 독한 비법과 그 속에 숨겨진 따뜻한 감동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서민 성공 프로젝트.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


꿈을 담는 캔버스 채널A ⓒCHANNEL A(www.ichannel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