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옥수수’, 5일부터 MLB 포스트시즌 생중계…“통신사 관계없이 무료”

입력
기사원문
김민규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자사의 프리미엄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2018 MLB(메이저리그 야구) 포스트시즌’을 5일부터 생중계한다고 4일 밝혔다.  제공 | SK브로드밴드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SK브로드밴드는 자사의 프리미엄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2018 MLB(메이저리그 야구) 포스트시즌’을 5일부터 생중계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옥수수 관계자는 “류현진 선수가 정규시즌 막바지 예전 전성기 기량을 발휘하며 호투를 펼치고 있는데다 소속 팀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하게 됐다”면서 “류 선수의 4년만의 포스트시즌 입성인 만큼 야구팬들의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다. 이에 류 선수를 언제 어디서나 응원할 수 있도록 생중계 서비스를 준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SK브로드밴드는 이동통신사 중 단독으로 생중계를 제공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옥수수 애플리케이션(앱)과 PC에서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다. 옥수수 내 MLB 채널 1~4에서 디비전시리즈부터 월드시리즈까지 전 경기 생중계되며, 실시간 방송이 끝난 뒤에는 하이라이트 및 명장면 클립 영상이 서비스된다.

우선 5일 류 선수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1차전 선발 출전이 확정됨에 따라 옥수수 공식 페이스북에서 생중계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두 번째 선발 출전 확정시, 옥수수 스포츠 시그니처 이벤트인 O/X 승부 예측 퀴즈도 진행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SK브로드밴드는 MLB 야구팬들이 함께 응원하고 소통하며 더욱 즐겁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실시간 채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빅게임 피처 류현진의 선전과 함께 MLB 포스트시즌 생중계 서비스를 전격 제공함에 따라 야구팬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며 “옥수수는 야구를 포함한 스포츠 장르에서 고객 원하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여 국내 스포츠 1위 OTT 지위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kmg@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

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