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경기 옥수수로 본다"...SKB, MLB 포스트시즌 생중계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5일부터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에서 '2018 MLB(메이저리그 야구) 포스트시즌'을 생중계한다. SK브로드밴드 직원들이 해당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는 5일부터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에서 '2018 MLB(메이저리그 야구) 포스트시즌'을 생중계한다고 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통신사 중 단독으로 MLB 포스트시즌을 생중계한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옥수수 앱과 PC(www.oksusu.com)에서 회원가입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옥수수 내 MLB 채널.1~4에서 디비전시리즈 부터 월드시리즈까지 전경기 생중계된다. 실시간 방송이 끝난 뒤에는 하이라이트 및 명장면 클립 영상도 제공된다.

옥수수 측은 "류현진 선수의 4년만의 포스트시즌 엔트리 입성에 따라, 야구팬들이 류현진 선수를 언제 어디서나 응원 할 수 있도록 2018 MLB 포스트시즌 생중계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류현진 선수의 선발 출전 여부에 따라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류현진 선수의 첫 선발 출전 확정 시 옥수수 공식 페이스북에서 생중계 시청 인증 행사를, 두 번째 선발 출전 확정 시 O/X 승부 예측 퀴즈를 각각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또한 MLB 야구팬들이 함께 응원하고 소통하며 더욱 즐겁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실시간 채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빅게임 피처 류현진의 선전과 함께 MLB 포스트시즌 생중계 서비스를 전격 제공함에 따라 야구팬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옥수수는 야구를 포함한 스포츠 장르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국내 스포츠 No.1 OTT 지위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dt.co.kr

디지털타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디지털타임스 뉴스 더보기
네이버 채널에서 '디지털타임스'를 구독해주세요.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