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부동산 교육사업 확장 본격화···동영상 교육 '부동산스쿨' 오픈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51개 강좌, 1380개 강의
회원 가입만 하면 5개 기초강좌 무료 수강
오픈 기념 유료강좌 3만원 할인혜택도 제공


한경닷컴이 온오프라인으로 부동산 교육사업을 확장한다. 한경닷컴은 전문가가 소개하는 정보를 얻고 싶지만 시간이 부족한 독자들을 위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한경 부동산스쿨(Rschool.hankyung.com)’을 개설했다.

한경닷컴은 올들어 모바일 부동산 플랫폼인 ‘집코노미’와 오프라인 대규모 세미나인 ‘집코노미 부동산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면서 국내 최고의 부동산 사이트로 우뚝섰다. 여기에 온라인과 모바일로 부동산 전문 동영상 강좌를 볼 수 있는 ‘한경 부동산스쿨’까지 오픈하면서 좀 더 다양한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

부동산스쿨의 PC 버전


‘한경 부동산스쿨’은 한경닷컴 내 부동산 채널에서 볼 수 있다. 강좌는 동영상과 MP3 형태로 제공된다. PC는 물론 스마트폰을 이용해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다. 수강기간 중 장소나 횟수 제한 없이 수강이 가능하다. 부동산투자 기초, 경매, 토지, 상가, 수익형 부동산, 재개발/재건축, 세무, 중개실무, 부동산 마케팅/컨설팅 등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전 영역의 151개 강좌, 총 1380강의를 접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열렸던 부동산 콘서트를 비롯해 오프라인 세미나의 동영상을 독점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한경닷컴은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 부동산 투자 기초과정 5개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고 유료강좌 ‘3만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무료강의는 '부동산 경매로 수익내기', '2018년 개정 부동산세법 특강', '부동산과 가치투자' 등이 있다.

부동산 스쿨의 모바일 버전


강사로는 토지분야 고상철 박사, 경매분야의 설춘환 대표, 강윤식 대표, 김태경 교수, 상가주투자 분야 김종율 대표(옥탑방 보보스), 세무 분야에는 안수남 세무사, 김윤석 교수, 김금호 세무사, 고경희 세무사 등이 나섰다.

아울러 이용 중 불편사항이나 궁금증이 있을 경우 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와 카카오톡 상담센터도 개설했다.

옥탑방 보보스 김종율 대표의 강의 화면


고광철 한경닷컴 대표는 “성황리에 치른 집코노미 부동산 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세미나들이 조기 마감되면서 독자들의 아쉬움을 샀다”며 “동영상 강좌인 부동산스쿨을 통해 독자들의 아쉬움을 덜고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