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홍여진 "전 남편, 에로 영화 찍으라고 날 설득"

사진=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화면 캡처

배우 홍여진이 과거 에로 영화에 출연했던 이유를 털어놨다.

1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 홍여진이 출연했다. 이날 홍여진은 순탄치 않았던 결혼 생활을 언급하며 "제가 스무살 때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이후 10년 간 보험을 팔았다. 그러다 보니 결혼이 빨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무작정 결혼하고 보니 전 남편은 인간성을 떠나 결혼할 수 있는 조건이 아니었다. 미국은 신용이 최고인데 내 신용은 깨끗했다. 하루는 내 신용을 확인했는데 나도 모르는 융자가 있었다. 그 사람이 내 신용을 도용해서 돈을 몰래 쓴 것이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홍여진은 전 남편 때문에 에로 영화에 출연한 사실을 밝혔다.

홍여진은 "당시 한국에서 에로 영화 붐이 일어났는데 그런 영화는 찍고 싶지 않았지만 출연료가 두 배라는 말에 전 남편이 '네가 배우를 하는데 벗는게 무슨 흉이냐'라고 했다"고 전했다.

홍여진은 "그 말은 내게 출연료로 카드빚을 갚자는 말로 들렸다. 찍으면 당신과 끝이라고 말하면서 극구 반대했는데 계속 출연을 종용했다"며 영화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홍여진은 "결국 에로 영화를 찍고 돈 절반을 준 뒤 이혼을 했다. 정말 죽고 싶었다. 이혼녀라고 사람들이 손가락질할 걸 생각하니 정말 죽고 싶었다"며 당시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렸다.

1979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인 홍여진은 배우로 데뷔한 뒤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동했다. 그는 최근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에 출연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 아시아경제 친구 맺고 '휴대폰, LED마스크' 받자
▶ 재미와 신기 '과학을읽다' ▶ 놀라운 '군사이야기'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