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홍여진 에로배우 대명사 된 이유 "이혼한 前 남편이 등 떠밀었다"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홍여진 에로배우 대명사 된 이유, "이혼한 前 남편이 등 떠밀었다"

배우 홍여진이 과거 에로영화를 찍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털어놓았다.

11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1979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의 배우 홍여진이 출연해 자신의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털어놨다.

홍여진은 순탄치 않았던 젊은 시절을 떠올리며 "흔히 사람들은 내가 미스코리아 출신이니까 화려한 젊은 시절을 보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대학에 들어가고 몇 개월 후에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내가 생활비를 벌어야 했으니 학교를 그만두고 20살부터 10년간 보험을 팔았다"고 말했다.

홍여진은 "힘든 마음에 무작정 결혼하고 보니 전 남편은 인간성을 떠나서 결혼할 수 있는 조건이 아니었다"며 "미국은 신용이 최고다. 내 신용은 깨끗했다. 하루는 내 신용을 확인했는데 나도 모르는 융자가 있었다. 그 사람이 내 신용을 도용해서 돈을 몰래 썼더라"라고 말했다.

홍여진은 또 전 남편 때문에 에로 영화에도 출연했다고도 말했다.

홍여진은 "1980년대 한국은 에로영화가 한창 붐일 때였다. 그때 나에게도 베드신이 있는 영화 캐스팅이 들어왔다. 출연료가 다른 영화에 비해 두 배 이상이었지만 나는 결혼을 했기 때문에 당연히 거절을 했다. 하지만 남편은 나에게 너는 배우를 한답시고 벗는 게 무슨 흉이냐고 나를 타박했다"고 말했다. 이어 "빚 때문에 파산 신고를 하는 한이 있어도 내가 이 빚을 갚기 위해 옷을 벗는 것은 아닌 것 같다고 남편에게 말했다. 하지만 남편은 계속 나에게 에로영화를 찍으라고 종용했다"며 자신이 에로영화를 찍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혔다.

홍여진은 결국 에로 영화를 찍고 돈 절반을 준 뒤 이혼을 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혼녀라고 사람들이 손가락질할 걸 생각하니 정말 죽고 싶었다"며 당시의 고통스러웠던 심경을 밝혔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