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스마' 김윤진, 마을 살인사건의 범인 쫓다 [별별TV]

[스타뉴스 이용성 인턴기자]
/사진=SBS '미스 마, 복수의여신' 방송화면 캡처

드라마 '미스 마, 복수의 여신'에서 김윤진이 자살로 위장된 사건을 도우려 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주말 드라마 ‘미스 마, 복수의 여신’(극본 박진우, 연출 민연홍)에서는 미스 마(김윤진 분)가 이정희(윤혜영 분)를 찾기 위해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미스 마와 서은지(고성희 분)은 과거 자신의 딸이 사망했을 당시 목격자였던 이정희의 행방을 알기 위해 흔적을 찾아 나섰다. 이어 미스 마는 이정희의 흔적을 찾아 나서던 중 문이 열려 있는 집을 발견해 들어갔다. 열려 있던 집엔 사람이 자살해 있었다.

남다른 통찰력으로 자살이 아닌 타살임을 감지한 미스 마는 경찰이 자살로 사건을 종결지으려던 것을 막으려 했다. 이를 본 서은지(고성의 분)은 "이런 일에 휘말리지마라"라며 말렸다.

그러나 미스 마는 "이정희가 목격자야. 그 여자는 자기 일 아니니까 귀찮은 일에 휘말릴까봐 모른 척했어 덕분에 내 딸 죽인 놈 세상 활보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분노했다. 이후 그녀는 "다른 사람 고통은 쳐다도 안 보면서"라고 말했다. 이후 미스 마는 "그래놓고 이정희 만나서 도와달라 할 수 있겠어?"라고 말하며 자살로 위장된 사건을 도와주기로 다짐했다.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AAA

이용성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