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설운도 눈물, 샌디김과 재회…“운도야 날 잊지 않아서 고마워”

‘2018 TV는 사랑을 싣고’ 설운도 샌디김 눈물의 재회 사진=KBS1 ‘2018 TV는 사랑을 싣고’ 방송화면 캡처 ‘2018 TV는 사랑을 싣고’ 설운도가 샌디김의 영상편지에 눈물을 흘렸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1 ‘2018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설운도와 샌디김의 재회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윤정수는 “샌디김이 미국에 계셔서 영상을 준비했다”라며 샌디김과 아쉽게 만남이 성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영상 속 샌디김은 “운도야, 역시 너는 고마운 친구였어. 넌 역시 의리가 있어. 형을 안 잊었구나. 고맙다. 나도 너 만나고 싶고 보고싶어. 그런데 내가 한국에 갈 수 없는 입장이야”라고 말했다.

이어 “아쉽지만 어떡하니. 네가 건강하게 활동 잘하고 있는 거 형이 잘 알고 있으니 아쉬워도 조금 만 참고 이 다음에 만나자. 그때 다시 만나자. 고맙다 운도야, 고마워”라며 자신을 잊지 않고 찾아준 설운도에 감사함을 표했다.

샌디김의 영상편지를 본 설운도는 “힘들고 어려웠을 때가 생각이 난다”며 눈물을 흘렸다.

그때 설운도 뒤에서 샌디김이 깜짝 등장했고, 두 사람은 눈물의 재회를 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