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런 조건을 가진 영화를 추천받고 싶...
비공개 조회수 265 작성일2018.07.12
이런 조건을 가진 영화를 추천받고 싶습니다.

여자가 리드하거나 주인공
은밀하고 비밀스러운 관계 서로가 어디서나 러블리하게 사랑하는 느낌보단 숨어서 사랑하는 느낌...?
+혹은 낯선 사람과 쌩판 처음 보는 사람과 이어지는 이야기들도 좋습니다

해피엔딩보단 베드엔딩이나 열려있는 결말을 선호합니다

남녀 관계나 여여관계도 상관없습니다.

제가 비슷하게 느낀 영화는 캐롤, 클로이예요.
캐롤이 제일 좋았습니다.

감상하고 맘에 들면 채택해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안녕하세요. 저도 질문자님과 같은 영화 조건을 굉장히 사랑하는데요. 특히 <캐롤>을 제가 죽도록 사랑한답니다. <클로이>도 재밌게 보았습니다. 튼 제가 흥미롭게 본 영화로 추천드리자면,




나오미 왓츠 배우 주연의 영화이구요. 두명의 강력한 여성 주인공이 나옵니다. 엄연히 장르를 따지면 미스터리이자 퀴어영화입니다. 워낙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화라 분명 아실 것 같습니다. 




<아가씨> 의 박찬욱 감독 작품이지요. 역시 김옥빈 배우가 아주 강렬한 캐릭터로 등장을 합니다. 뱀파이어의 금기된 욕망과 사랑을 다룬 영화이며 제가 상당히 좋아합니다. 물론 이것도 워낙 유명한 감독의 작품이라 말 줄이겠습니다. 



대배우 틸다 스윈튼이 주인공이며 본인 아들의 친구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입니다. 루카 감독의 <욕망 삼부작> 중 첫번째 작이구요. 이 영화를 보시면 욕망 삼부의 다른 작인 <비거 스플래쉬> 도 충분히 좋아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야하다고 악명높은 영화이지만, 저는 이 영화가 단순 야한 영화로만 치부되는 것이 참 안타깝습니다.
영화는 '님포매니악'이라는 섹스중독에 걸린 여자의 이야기를 다루구요. 오로지 여성의 서사와 온갖 다양한 섹스씬으로 가득찬 영화입니다. 여태 여성의 성욕을 이리 적나라하고 솔직하게 다루었던 영화가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흥미롭고 재밌게 보았습니다. 이 영화를 재밌게 보셨다면 아마 대개의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영화를 재밌게 보실 것 같네요. 
그리고 만약 이 감독의 다른 영활 보게 되신다면, 가장 먼저 니콜키드먼의 주연인  <도그빌>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여성주연의 영화이지만 사랑에 관련된 영화는 아니라 추천목록에선 배제했습니다ㅡ



이 영화도 참 유명하죠. 저는 이 영활 약간 정신이 혼미한 상태서 본 거라 지금 줄거리가 잘 생각이 안나지만, 굉장히 독특하고 씁쓸한 영화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정해진 기간 이내에 사랑하지 않게 되면 동물로 변해버린다는 로맨스의 장르를 비틀은 독특한 소재이며 결말도 질문자분 말씀처럼 열리거나 혹은 베드엔딩이라 취향이 맞으실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그 외에 생각나는 건, 그 유명한 <가장 따듯한 색 블루>나 <더 리더: 책 읽어 주는 남자>, <이터널 션샤인>이 떠오르네요. 혹 위 영화를 전부 다 보셨더라도, 한번 더 감상하시며 의미를 되새겨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어요.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진심어린 글 하나 남기고 갑니다,,,, 무쪼록 해피한 영화인생 되시길 바라요 :-/

2018.07.1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가필드
물신
학생 #영화광 #영사모 영화관, 극장 42위, SF, 판타지 영화 57위, 공연, 영화 4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튤립 피버
라는 영화를 추천합니다!

2018.07.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