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궁의료기, SBS 아침드라마 ‘나도 엄마야’ 제작 지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국내 대표 온열의료기 브랜드 천궁의료기가 SBS 아침드라마 '나도 엄마야' (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를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나도 엄마야'는 대리모라는 이유로 모성을 박탈당한 여자가 새롭게 찾아온 사랑 앞에서 온갖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랑을 쟁취하며 가족의 소중함, 따뜻한 세상의 의미를 새겨가는 이야기로 이인혜, 우희진, 알렉스, 박준혁, 문보령 등이 출연하며 오는 5월 28일 첫 방영된다.

천궁의료기 김찬휘 회장은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극중 여러 종류의 천궁의료기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감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천궁의료기는 이미 다년간 경쟁력을 인정받은 온열의료기 제조기업으로서 대표제품인 ‘천궁’은 둥근 돔(dome) 형태로 상단 구조물에 3개의 인콜로이 방사체가 사용자가 위치한 곳에 열을 집중시켜 근육통을 완화하는 효능을 갖고 있으며, 피톤치드가 가장 많이 나온다고 알려진 편백나무로 만들어 삼림욕을 하는 듯한 쾌적함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한편 SBS 일일 아침 드라마 ‘나도 엄마야’는 월~금 아침 8시30분에 방영된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